굿모닝!!! 여러분 안녕하세요!! 토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멋진 금요일 밤을 보내셨습니까?

어제 김광현 투수와 류현진 투수가 나란히 승을 거두었죠!! 코리안 특급!!

저는 메이저 리그를 보면서 내년 봄쯤에 출시할 새로운 상품의 패키지를 디자인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야구 너무 좋아~~~~ㅎㅎ

올해 포스트시즌은 적은 경기수로 인해 포스트 시즌에 진출 할 수 있는 팀이 늘어났죠.

원래는 지구별 1위,3팀과 각 지구별 와일드카드 1팀씩, 2리그니까 전부 8팀이죠.

그런데 올해는 지구별 1,2위팀과 지구별 와일드 카드 2팀, 곱하기2는 총16팀이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게 되네요.

토론토는 포스트 시즌 진출을 확정지었지만, 세이트 루이스는 아직이네요~

두분다 진출해서, 코로나때문에 따분한 올해의 끝자락을 뜨겁게 달궈주시길 바랍니다!!

자, 야구 얘기는 여기까지 하고~~

어제 저녁에 변호사님께 "축하합니다!!"라는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미국에 상표 등록을 접수가 완료 됐고, 시리얼 넘버가 적힌 확인증과 함꼐요~

# 확인증
#시리얼 넘버

지난번 포스팅에서 신청서 사진을 올렸었는데, 그때는 시리얼 넘버가 없었죠.( 오렌지 네모부분)

그런데 지금은 시리얼 넘버가 입력이 되어있습니다!! 야호!!

이 시리얼 넘버는 상표 등록의 접수 번호이지 트래이드 마크란에 입력하는 번호는 아니랍니다.

일단, 이 번호를 가지고 아마존 베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가서 임시로 등록을 하고 8개월 후,

Trademark#란에 입력하는 번호를 받아서 아마존 브랜드 등록을 완전히 마치면 된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지금부터 이 마크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십니다.👉

이미 마크는 제가 등록한 상표의 우측 상단에 사용하여 이 상표는 사용중인 것을 표시하는 마크라고

변호사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또, 미국 상표청에서 연락이 오기까지 4개월 정도 걸리는데,

추가 비용이 있다는 등의 이메일은 모두 스팸이니 조심하라는 당부의 메세지도 보내주셨죠.

접수된 신청서에 관한 정보는 변호사님의 펌이나

미국 상표청(USPTO)에서 직접 연락을 주신다고 하시네요. 정말 안심이 됩니다!!

#아마존 브랜드 등록

자, 그럼 이 번호로 베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등록을 해볼까요!!!

헉!!!!!!!!!!!!!!!!!!!!!!!!!!!!!!!!!!

막 신청 접수를 한 출원신청서의 경우,

상표청의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 되기까지 열흘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제가 너무 성급했죠~~ ㅋㅋㅋ

이주정도 후에 등록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그럼, 2주후에 뵙겠습니다~~ 사랑과 전쟁도 아니고 ㅋㅋㅋ

정말 좋으신 변호사님을 통해 이렇게 미국 상표 등록을 할 수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하윤 케인 변호사님께 감사드립니다!!!

2주후, 10월 10일정도에 베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아마존 브랜드 등록을 하는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막힘없이 진행되어야 할텐데~~ㅎㅎ

지금, 제 브랜드 로고를 달고 곧 출고 한 상품이 하나 있고,

다른 상품군으로 샘플작업한 상품이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곧 출고 할 상품과 같은 상품군의 상품의 패캐지를 지금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곧 출고 할 상품의 패캐지는 시간이 없어서 중국 업체에게 맡겼는데

이제부터는 직접하려고 합니다.

점점 더 바빠지겠다!! 유후~~~~ 그나마 다행인게 회사일이 예전처럼 바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ㅋㅋ

짤리지 않을까 걱정안되냐구요??

전혀 걱정안됩니다!! ㅋㅋㅋ

전 본업보다 부업인 아마존 사업에 힘을 더 쏟고 있고 몸집을 조금 더 크게 키우려고 생각하고 있기에

짤리면 짤리는거고 ㅋㅋ

저는 이 브랜드 등록에 많은 기대도 하고 있고, 음 기대라고 해야하난 궁금증이라고 해야 할지..

물론, 좋은 상품을 선정해서 경쟁력있는 상품으로 둔갑시켜

런칭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과연 브랜드의 힘? 브랜드만의 이점? 이런것들이 얼마나 있을까 궁금해집니다.

#브렌드

아마존, 준비할때부터 첫 시작, 그리고 지금도 그렇지만 결코 쉬운 여정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도전하면 할 수록 해 볼만하다고 생각이 들고 점점 더 깊게 파고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이드네요.

이런 말 한다고 제 판매 실적이 엄청 좋다는 얘기가 아니라는 것을...

블로그에도 올렸듯이 9월은 초토화입니다 ㅋㅋㅋ

그런데 그 덕분에 이렇게 상표 등록도 할 수 있게 되었고,

조금 더 베포를 크게 가질 수 있게 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듭니다.

우리님들 무슨 일이든 조금 어렵고 힘들다고 쉽게 포기하지 마시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임하시다면 반드시 그 보상은 여러분께 돌아갈것 입니다.

그러니 우리같이 화이팅해요!!!

그럼, 즐거운 토요일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일이 안풀릴땐,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찾자!" -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