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벌써 이번주도 절반이 끝났습니다. 멋진 한주 보내고 계십니까??

요즘 날이 선선해 져서 살만하네요~ㅋㅋ

날씨는 선선해 졌지만 아마존의 날씨는 아직 흐림입니다~ㅎ

이번달 판매가 너무 안좋아서 지난번에 아마존 쿠폰을 뿌려보았는데요.

아마존 쿠폰 후기를 간략하게 올려볼까 합니다.

#아마존 쿠폰

위의 사진은 이미지일뿐, 이번 쿠폰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ㅋㅋ

제가 아마존 쿠폰을 생성한것이 9월9일, 설정을 1주일로 잡았죠.

그리고 광고도 같이 돌려보았습니다.

아 글쎄, 헐~~~~~~

솔직히 별반응이 없었습니다. 여기서 별 반응이 없었다는 것은

쿠폰을 생성해도 안해도 판매는 별반 차이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음, 생각을 했죠~ 왜 그럴까??? 8월말에 허리케인, 캘리포니아의 화재, 코로나...등등

혹시나 해서 유투브나 블로그등, 다른 셀러님들의 영상이나 글을 찾아 보았습니다만,

그것에 관한 영상이나 글을 찾아 볼 수 없었죠.

그런데 셀러 센트럴에 들어가서 셀러 포럼을 확인하면 정말 많은 셀러분들이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셀러포럼

몇십일전, 몇일전, 몇시간전...많은 셀러분들이 고민을 털어놓았죠.

저같은 경우는 정말 거짓말 처럼, 9월이 시작되자마자 판매가 급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뭐, 이게 맞을지 어쩔지는 모르겠지만, 제 추측입니다.

오늘 셀러 포럼을 확인헸을때 재밌는 글이 올라와 있었죠.

제목은...."오늘의 아마존 인기 검색어-실제 승자가 있습니다"

Today’s top searches on Amazon - There’s some real winners!!

라는 제목이 눈에 확띄었습니다.

인기 검색어를 살펴보니, 이런것들이 많았습니다.

 

#인기 검색어

이 분이 아주 친절하게 1위부터 100위까지 올려주셨는데, 저는 귀찮아서 50위까지만 올립니다 ㅋㅋ

이 인기 검색어를 보면, 여러분들도 느낌이 팍팍!!! 오실겁니다.

코로나...

뭔 소리냐구요???

보시면 랩탑, 오피스 체어, 아이팟, 플레이스테이션, 마스크, 컴퓨터 책상, 블루투스 이어폰,...

9월에 신학기가 시작됨과 더불어 미국의 확진자는 줄어즐기세를 보이지 않고 있죠.

아마 코로나의 영향으로 온라인 수업이나, 재택근무, 집콕...등등

이런 쪽에 관련된 검색어가 인기가 있다는 뜻이겠죠.

ㅎㅎ이런 상품에 밀려 제 상품이 검색될리가 없죠~~~~~ 와우~~~~~

제 상품은 어떻게 보면 코로나와 좀 동떨어진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생각해보면 기회는 다시 올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검색어들을 본다면 온라인 쪽으로 다시 쏠리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이구~~ 얘기가 너무 삼천포로 빠져버렸습니다!!!

쿠폰을 돌려보고 솔직히 별반 차이가 없지만, 일단 이번달까지 연장을 했습니다.

이번달까지 버틴다면 무언가 해결책이 나오지 않을까 싶은 생각과 이런 검색어들과 맞서 싸우려면

조금이라도, 가격면에서도 매력이 없으면 안될것 같기도 하고...ㅋㅋ

한마디로 버티기에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한번 버텨봅시다!!!!!!!

아, 그리고 요즘 아마존에 리시빙 잡히는 것이 정말 오래 걸립니다.

9월4일에 신상품 하나가 아마존 창고에 도착했는데 아직도 리시빙이 잡히지 않는군요 ㅠㅜ

여러가지로 문제가 있지만, 올해 자체가 문제가 있는 한해이니 어쩔 수 없죠~~

저와 같은 초보셀러님들, 그리고 아마존 사업을 준비하시고 계시는 예비 셀러님들,

조금만 아주 조금만 더 힘내서 버텨봅시다.

버티다보면 꼭 좋은 날이 저희들에게 찾아 오겠죠~~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다!!!! 오늘이 최악이라 생각하자!!"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