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십니까??

가을이 찾아 왔지만 낮에는 조금, 아주 조금 덥네요~~

우리님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안물어 봤다구요!!!??? ㅋ 물어봐주세요~~

이번달도 거의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나름, 많은 일이 있었네요.

아마존 판매 수익 급감, 미국 상표 등록 신청, 상품 사진 편집, 리스팅 편집, 그리고 샘플 작업등등...

쿠폰도 뿌려보고 하지만 지난주 주말부터 전처럼은 아니지만

조금씩 회복되고 있는 듯합니다만, 더 지켜봐야겠지만요.

쿠폰덕분인지, 리핏 고객들이 구매를 하시는건지, 모르겠지만요.

광고 효과는 그닥 없는것 같습니다...ㅠㅜ 다행히 지출은 줄였습니다.

자, 어제밤 변호사님께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미국 상표 등록 신청서 드래프트를 보내니, 현주소와 이름이 정확한지 확인해 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신청서 드래프트2
#신청서 드래프트2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위해 몇번이고 확인후, 변호사님께 답장을 드렸죠~

OKAY!!!!!

신청서 맨 윗부분에 시리얼 넘버가 비어있는데 신청서를 제출하면 시리얼 넘버를 바로 발급 받는 다고 하더군요~

그럼, 그 시리얼 넘버로 아마존에 가서 브랜드 등록 절차를 실행하면 될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어제 알았는데요.

한 신청서에 하나의 상품군을 등록한다고 하시더군요.

같은 상품군류라면 이 신청서에 포함 시킬 수 있는데 다른 상품군이라면 다른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물론, 비용도 발생하게 됩니다.

사실, 샘플 작업을 마친 상품이 현재 등록하려는 상품과 다른 군류에 해당하기 때문에 여쭈어봤죠~

다른 상품군이라해도 로고를 달고 판매는 가능하나 상표 보호를 받을 수 없다고 하시네요.

상품하나 등록하는데 적은 금액이 아니니, 그래서 일단 하나만 등록하고

샘플 작업한 상품은 로고만 달고 판매를 하다가 나중에 다시 등록하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변호사님을 통해서 신청서 드래프트를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접수완료하면 확인증을 보내주신다고 하니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Yayy!!!

변호사님께 시리얼 넘버를 받으면 아마존에 브랜드 등록하는 포스팅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없다구요!!!????? 헉!!!!! ㅎㅎ

뭐, 저보다 많이 알고 계실테니 그럴수도 있겠네요~~

혼자서 작년부터 준비해서 올해 아마존 초보셀러 등록, 판매 그리고 미국 상표 등록까지...

어떻게 해야할까...고민도 많이 하고...뭐랄까 세상에 혼자 남겨진 느낌...ㅋㅋ

여기까지 온게 신기 할 따름입니다.

지금까지 아마존에 세가지 상품을 등록했는데 분류는 두가지입니다.

앞으로도 이 두가지 상품군들로 좋은 아이템을 찾아서 열심히 팔아보겠습니다!!!

아!!! 오늘 샘플 작업을 끝낸 상품이 집에 도착 할 예정입니다. 너무 기대됩니다!!!!

확인후 수정 할 부분이 있으면 제조업체와 상의해서 생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마존 브랜드 등록

많은 현역 셀러님들이 유투브나 블로그에 많이 올리시는데 부럽습니다!!

글이나 영상을 보면서

"아니, 어떻게 저런걸 알았지??"

라는 감탄과 의문이 드네요~~ 대단하십니다! 더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존 사업을 막 시작하신 저와 같은 초보셀러님들, 그리고 앞으로 아마존 사업을 준비하시는 예비셀러님들,

처음이라 두렵고 막히는 부분도 있지만

꿈과 희망을 갖고 도전하신다면 멋진 결과를 만들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초보인 제가 말하기는 뭐하지만...ㅎㅎ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건겅하세요!!!!

 

"도전은 새로운 시작!!"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