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토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저는 어제 일을 마치고 돌아와 밤새 아마존 사진 편집을 마치고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고 있습니다. 졸릴리~~~~ 정신이 몽롱합니다 ㅋ

오늘부터 화요일까지 휴일이기에 좀 나름, 무리했습니다!! ㅋㅋ

사진을 편집해서 올리고 셀러 포럼에 경고?? 주의?? 마크가 올라와 있길래 열람해 보았습니다.

#셀러 포럼

 

아니!!! 아니!!! 아니나 다를까 좋은 소식이 아니였습니다.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법무부는 아마존 직원에게 뇌물을 주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6 명에게 벌금을 청구한다!>

금요일 미국 법무부는 온라인 시장에서 "불공정 한 이익"을 얻기 위해

Amazon직원과 계약자에게 뇌물을주는 계획에 참여한 6 명의 개인을 고발했다.

연방 검찰은 적어도 2017 년부터 개인들이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제 3 자 판매자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뇌물과 사기를 사용했다고 주장한다.

기소에 따르면 개인이 아마존 직원과 협력하여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된

일시 중단 된 제품을 복원하는 경우도있었다.

기소장은 제 3 자 셀러의 경쟁 업체에 대한 귀중한 데이터에 대해 아마존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외부 컨설턴트의 복잡하고 조정 된 노력을 설명 할뿐만 아니라 아마존의 내부 알고리즘에 대한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과 아마존의 자체 규칙을 위반하는 혜택 (예 : 제한된 지역에서 상품 판매)을 설명한다. 카테고리.

이들은 가정 용품, 가전 제품,식이 보충제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제 3 자 판매자의 컨설턴트로 일한 것으로 추정된다. 일부 개인은 컨설턴트로 일했을뿐만 아니라 아마존에서 제 3 자 셀러로 상품을 판매하기도했다.

DOJ에 따르면 음모 주장의 결과로 개인들은 1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있는

제 3 자 판매자 계정에 대해 불공정 한 경쟁 혜택을 확보했다.

DOJ에 의해 기소 된 6 명의 개인은 뉴욕 브루클린에 거주하는 45 세의 Ephraim Rosenberg이다. Joseph Nilsen (31 세), Kristen Leccese (32 세), 뉴욕 주 뉴욕 거주; 하디스 누 하노 비치, 30 세, 조지 아주 아크 워스; Rohit Kadimessty, 27 세, 캘리포니아 주 노스 리지; 인도 하이데라바드의 니 샤드 쿤주 (31 세).

그들은 각각 통신 시설을 사용하여 상업적 뇌물을 저지르는 음모,

승인없이 보호 된 컴퓨터에 액세스하는 음모, 유선 사기 및 유선 사기를 저지르는 음모로 기소된다.

통신 시설을 사용하여 상업적 뇌물을 저지르고 보호 된 컴퓨터에 액세스하려는 음모는 최대 5 년의 징역형을 선고받는 반면, 유선 사기 및 유선 사기를 저지르는 음모는 최대 20 년의 징역형을 선고받는다.

정지 된 계정, 제품을 되찾기위한 뇌물

개인들은 아마존이 넓게 펼쳐진 기업 캠퍼스가있는 하이데라바드에서 판매자 지원 직원으로 일한 Kunju를 포함하여 최소 10 명의 아마존 직원 및 계약자에게 뇌물을 지급 한 것으로 추정된다.

군주는 아마존에 근무하는 동안 뇌물을 받았다는 혐의로 제 3 자 판매자를위한 외부 컨설턴트가되었으며, 그 동안 "전직 동료를 모집하고 뇌물을 지급했습니다"라고 법무부는 말했다.

이러한 뇌물에 대한 대가로 "손상된"직원 및 계약자는 소비자 안전 불만으로 인해 중단 된식이 보조제, 가연성으로 확인 된 가전 제품 및 소비재를 포함하여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에서 중단 된

제 3 자 셀러 계정 및 상품 목록을 복원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한다. 지적 재산 위반으로 신고되었다.

아마존 직원은 정지 된 계정과 상품 목록을 수동으로 복원하고,

기소에 따라 판매자가 제출 한 "근거없는 사기"이의 제기를 승인했으며 경우에 따라 직원이 직접 작성했다.

또한 직원은 계정을 일시 중지하고 수익,

고객 공급 업체 및 광고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타사 판매자의 경쟁사에 대한 "공격을 촉진"했다.

그들은 또한 Amazon의 내부 알고리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컨설턴트가

"가상의 부정적인 제품 리뷰로 경쟁 업체의 제품 목록을 넘칠"수 있도록했다.

이 개인들은 아마존 직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뇌물을 제공하여

아마존의 타사 셀러 규칙을 위반 한 것으로 알려졌다. 직원들은 아마존 창고에서 타사 셀러의 보관 한도를 늘리고 제한된 범주의 제품을 제공 할 수있게했으며

셀러에게 가장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과 수익성있는 제품에 대한 "내부 지식"을 제공했다고 DOJ는 주장한다.

#실제 셀러 포럼

이 기사를 읽고 좀 황당하면서 저같은 초보셀러에게는 정말 어이가 없는 뭐같은 소식이었죠.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더 이곳에 남아서 수익을 올리고 싶다" 라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위의 내용이 복잡해서 간략하게 얘기해 보겠습니다~~

즉,아마존 직원들에게 뇌물을 주고 제3 판매자의 수익을 올리려고 부정행위를 한 개인을 고발했다...

이 개인들은 제 3의 판매자들의 정보를 아마존 직원에 넘긴후, 뇌물을 받은 아마존 직원들은 수동으로

그 판매자들의 계정을 조작했다. 썩을 넘들....

그리고 그 개인들은 아마존의 내부 알고리즘을 돈으로 알아내서 컨설턴트와 판매를 했다고 하네요.

 

와~~~ 정말 황당하죠!!!

밤새 사진 편집한 제 두눈이 번쩍 뜨입니다!! ㅋㅋ 뜰눈도 없지만...

자, 그럼 여러 셀러님들의 반응을 알아볼까요~

#댓글1

셀러1- 아마존이 이것과 제품 등급에 대한 Business Insider 보고서에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합니다.

셀러2- 중재자 편집 (Ale_Amazon) : 외부 URL이 제거되었습니다.

고마워요하지만 진짜로합시다. 그들은 충분히하고 있지 않습니다.

비록 큰 의도가 있었지만 등급 시스템은 혼란을 야기합니다.

나는 그들이 관여했다고 생각하지만 그 규모가 큰 회사에서는 폰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항상 알지 못합니다.

내 회사에서도 내 상사들은 내가 대부분의 시간에 무엇을하는지 모른다.

우리가 돈을 벌고 물건이 흘러가는 한 ... 그들은 상관하지 않는다.

#댓글2

셀러3- 예 그리고 저와 같은 사업이 지난 몇 년 동안 공정한 기회를 결코 견디지 못한 또 다른 훌륭한 예입니다.

롱 타임 셀러가 불법적이거나 불공정 한 사업 관행에 절대 관여하지 않는 단순한 이유 때문입니다.

왜 그렇게 낮은가요? 반대로 말도 안되는 "Amazon Health Support"비즈니스 프로세스 워크 플로를 포함하여 실행중인 모든 내부 사기로 인해 차단 된 프로필이 바로 그 프로필입니다.

악의적 인 공격자가 경쟁자를 제거하기 위해 악용 한 것은 확실합니다.

나는 아마존이 이해하고 누군가가 최근에 3P 판매자가 어떻게 관리되었는지

완전히 새로운 시각을 갖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청구로 해결되지 않는 것은 조작 된

내부자 작업의 장난으로 인해 계정이 여전히 정지 된 것입니다.

 

의외로 덤덤한 반응입니다. 자세히 읽어보니 아마존 사업을 하는 회사 직원분들도 있는데

직원이라서 그런가...자신의 돈이 아니라서 그런가..ㅋㅋ

이러한 사건이 터졌다고 해서 사실, 저희들에게 큰 변화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같은 초보셀러분들, 그리고 아미존 사업을 준비하시거나 이미 착수 하신 분들,

착실하게 대박나는 상품을 잘 선정해서 런칭해서 판매를 해, 수익을 올리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왠지, 더 열심히해서 수익을 왕창 올리고 싶다는 생각과 가슴이 뜨거워집니다!!! 유후~~~

전부터 그래왔지만 유독 이런 사건 사고, 등등 올해 더 유난히 눈에 띄네요.

올해 시작부터... 그 끝이 언제가 되든... 앞만보고 달려 가 볼랍니다!!!

우리님들, 즐거운 토요일 하루 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작은 것에 실망하지 말고 더 큰 그림을 그려라..."-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