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십니까??

여긴 오늘도 날씨가 흐린게 술고프게 합니다.

일본은 확진자도 급증하고 있고 쿠마노현은 홍수로 난리도 아닙니다.

이런 현상을 계속 보게 되면 심적으로도 불안해 지곤 하는데, 하루 빨리 이 대유행이 사라지길 바랍니다.

자, 이런 얘기는 접어두고...

오늘 드디어 드디어!!!!

Out of stock을 저질러 버렸습니다!!! ㅠㅜ

추가로 물량은 발주해서 내일 배에 실어 보낼 예정이지만,

재고가 떨어져 아마존에 입고되기 전까지 팔 상품이

없습니다!! ㄷㄷㄷ

#아마존 웨어하우스

엇그제 추가에 추가발주라는 포스팅을 올린것 같은데 벌써 재고가 떨어지다니..

내일 배에 실을 추가 상품의 생산이 업체교체로 좀 오래걸렸죠.

그리고 역시 초보셀러인지라 재고 관리가 미숙한 저의 잘못이죠.

이번달 21일쯤, 미국에 입성 할 예정인데 약2주간을 놀고 먹어야하는 슬픈 현실에 이르고 말았습니다.

재고가 떨어질만큼 팔렸다는 것은 행복하지만 놀고 먹어야 할 시간이 슬픕니다 ㅠㅜ

아마도 두번째 상품과 같은 타이밍에 입고 할 것 같은데 그동안 상품 리스팅하면서 그동안 소홀히 했던 포스팅하면서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에휴~ 행복한 고민으로 들릴지도 모르지만 제가 어디서 얼핏 들었는데 재고가 떨어지거나 재고가 터무니 없이 많으면 IPI 점수가 깍인다고 들었는데~

초보셀러라 조심해야 할 이 시국에 재고 관리 실패라니,

정말 초보셀러인 저는 산넘어 산입니다.

대유행과 더불어 아마존에 도전한 저는 이런 유행속에서 과연 상품이 잘 팔릴까? 라는 의문을 가졌었는데,

역시 아마존입니다!!

이런 대유행과 더불어 경제가 침체가 되어도 미국의 구매력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일본은 경제가 침체가 되면 돈을 쥐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베이스로 깔린 나라인데, 저의 재고를 털어 줄 만큼 미국 아마존의 구매력은 피부로 느끼고 해줍니다.

#아마존 인벤토리

위의 파란색이 새로운 상품이고 밑에 아마존 색깔이

오늘 재고 털린 상품입니다.

나름, 발주량이 적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더 많이 넣었어야 했나 싶네요.

첫상품은 내일 떠날 발주분을 포함하면 세번째 발주인데

도대체 얼마나 발주해야 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역시 초보셀러인지라 공부를 더 해야겠습니다.

아마존 하시는 분들을 제가 많이 아는 것도 아니고 재고 관리에 대해 누군가에게 물어 볼 수도 없고...

막막하기도 하지만 어떻게든 버텨서 성장해 가는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 보다 내일출항 할 상품이 제트엔진 달아서 하루라도 빨리 아마존에 입고 되길 바랄뿐입니다.

저와 같은 초보셀러님들 그리고 앞으로 아마존 사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자기 관리와 더불어 재고 관리도 필수!!!"-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