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금요일 저녁입니다. 이번 한주는 어떠셨습니까?? 보람찬 한주였습니까?

이곳 일본은 장마로 비가 내렸다 안내렸다, 오락가락합니다. 아베 아저씨처럼 ㅎ

한주가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지난해 12월 대유행이 시작하여 좀 줄어드는가 싶더니 현재 다시 급증하고 있습니다.

대유행이 조금 잠잠해 졌을때 가을 즈음에 제2여파가 올 것이다 라는 예측을 했었는데,

과연 지금 그 제2여파가 시작 된 것일까요?? 아님, 사회로 복귀하면서 급증하고 있는 것일까요?

#코로나 발생 현황

위의 표는 오늘자 전 세계 총 확진자수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확진자수와 더불어 사망자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정말 무고한 생명이 하루에 셀 수 없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현실이 현재진행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도 이태원 클럽에서 클러스터가 발생하기 전에 한자릿 수를 기록했었는데 

이제는 그 기록을 볼 수 없는 것일까요?

여기 일본은 긴급사태해제 후, 사회로 복귀하고 다시 급증을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7월1일부로 도쿄디즈니랜드가 재개장을 시작하고 많은 인파가 모여들면서

하루에 100명이 넘는 숫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194명이라는 숫자를 기록하였죠.

일본은 한때, 확진자가 줄어들어 아베정부는 이때다 싶어 까불기 시작했죠.

"일본 모델이 성공했다" "일본의 국민의 민도가 높다"라는 등, 막말을 서슴치 않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 일본어로 "調子にのるな"라고 하는데 딱!!! 무능한 아베정부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자, 일본은 1차 대유행을 겪고 대응책을 준비했을까요??

아뇨~~ 절대 아니죠.

많은 전문가들이 제2여파는 반드시 올 것이기에 그것에 대해 대응책을 준비해야 한다고 누누히 말했는데도

들은 척도 안하고 까불기나 하고, 한국에게 딴지를 다시 걸고 있고...

정말 정신 못차리는 나라입니다.

이 나라가 G7회원국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습니다.

지금 일본은 거리를 걸어다녀 보면 마스크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죠.

전부터 말씀드리지만 위기의식이 전~~~~혀 없습니다. 이러니 경제도 잃어버린 30년을 보내고 있겠죠.

이런걸 보고 일본어로 "平和ボケ" 라고 하는데 지금 일본에게 딱 어울리는 말이죠.

정부가 정신 못차라니 국민들도 정신 못 차리고 있는 거겠죠.

특히, 일본의 20~30대들, 아주 정신 못차리고 있습니다. 지금 디즈니가서 놀때가 아니란다....쯧쯧....

#일본 코로나 확진자

코이케 아줌마야. 도쿄지사라는 사람이 마스크도 안하면서 감염확대요경계라고 쓰여 있는 판넬을 들고 

인터뷰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코미디도 아니고~

제발 부탁이니 기본적인 것 좀 지키자!!! 

서울도 마찬가지지만 도쿄도 도쿄의 주변 지역에서 일때문에 몰려들기 때문에

아주 심각한 상황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자택 근무를 할 수있는 상황도 아니고 자택 근무를 하려고 하면 직장 상사는 똥씹은 얼굴을 하고...

경제 침체를 막기위해 일본은 아무런 대책도 마련하지 않은체 긴급사태 해제...

다시 긴급사태선언을 할지도 모른다는 설이 나오고 있지만

머릿속에 똥만 가득 찬 아베는 아직 그럴 상황은 아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어떤 상황이니?? 이 아저씨야, 상황 파악은 하고 있니??

#무능한 아베

뭐 이 아저씨, 약하나 눈이 왜 이리 풀렸지!!???

이 무능한 아베는 다시 한국에게 딴지를 걸고 있고 볼턴 아저씨의 회고록에 아베는 북미회담을 방해했다라고 

쓰여 있다던데...진짜 쌍욕 나올것 같은데 참습니다.

진짜 일본이라는 나라란 완전 썩어 빠진 후진국중에 후진국입니다.

혀가 간사한 나라..주변국에 민폐인 나라, 남 잘되는 꼴 못보는 속좁은 나라, 거짓말만 하는 나라,

갑질의 나라,..등등 서구 사람들은 이 일본이라는 나라에게 속으면 안됩니다.

제발 서구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고 일본이라는 나라를 다시 한번 잘 관찰하길 바랍니다.

이번 대유행으로 일본의 이미지는 완전 땅바닥에 떨어졌고 민낯이 완전히 드러나고 말았죠.

지금 일본은 주변국에 딴지 걸 상황이 아닙니다. 

지난 제1여파에 준비를 못해 수많은 국민들의 목숨을 잃게 했으면

제2여파에 대한 철전한 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한나라의 총리라는 작자는 아직도 이렇게 정신을 못 차리고 있으니 뭐, 말다했죠.

그래, 니 말대로 아직은 긴급사태선언을 다시 할때가 아니라고 치자, 뭔 준비는 했니??

일본에서도 한국처럼 추적기를 개발?했는데 글쎄 ㅋㅋ

이게 또 아베처럼 오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메이드 인 꼴통입니다.

제발, 정신차리고 국민들에게 좀 신경 쓰기를 바란다. 제~~~~~발~~~~

지금 우리는 코로나 제2여파를 맞이하고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급증하고 있는 이 상황에서 제2여파는 우리에게 들이 닥치는 걸까요?

이 위험속에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은 과연 언제까지 게속되는 것일까요??

#자택 근무

우리는 다시 자택 근무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 올까요??

정말 많은 의문이 생깁니다.

과연 저는 다시 한국땅을 밟을 수 있을까요?? 저는 가족들을 다시 만날수 있을까요?

지금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은 절제와 인내가 아닌가 싶습니다.

밖에 나가 놀고 싶어도 참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도 참고 버티고 견뎌야 하는 상황이 아닐까요.

어쩜 이 유행은 우리가 그동안 너무 당연하게 생각했던 작은 것에 데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고 

생각하게 할 수 있는 참교훈을 주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우리 여러분,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잊고 지냈던 아주 작은 행복의 소중함에 감사하자"-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