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만든 라인 스티커 보러 오세요~
여러분 즐거운 토요일 하루 보내고 계십니까??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여기는 오늘 30도가 훌쩍 넘어가는 날씨여서 집안에서 방콕 놀이를 즐겼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포스팅을 하고 있을때 핸드폰에서 알림이 울렸죠.

무슨 알림이냐, 아마존 온라인 세미나가 있는 날이기에 알림이 울린거죠~

왜 세미나에 참가 하냐고요?? 그 돈으로 상품에 돈쓴다고 했으면서 이제 와서 뭔 소리냐고요???

워워워~ 여러분 진정들하세요~ 설명 하겠습니다.

제가 아마존 사업을 준비하고 있을때 아마존 셀러이자 유투버인 어느 동영상을 보고 

그 분이 만든 셀러 노트를 준다기에 이 메일 주소를 등록했더니 가끔 메일이 날라오더라고요.

그러다 몇일전 어김없이 메일이 왔었죠. 

그 내용은 아마존 창업을 위한 분들과 이미 시작한 초보셀러님들을 위한 무료 세미나를 갖는 다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세미나가 곧 시작한다는 메일이 왔죠.

 

#이메일 캡쳐

 

제가 이 분을 의심하거나 까기 위해서 올리는 포스팅이 절대 아니니 오해하지마세요~!!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세미나의 마지막은 어떤 내용이 나올지 짐작은 하고 있었고 이런 세미나가 

어떤 분위기인지 궁금했기에 참가했습니다.

자, 그럼 계속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아침9시가 되자 위에 링크되어 있는 곳을 클릭하여 세미나에 참가 했죠.

이 분의 얼굴은 볼 수 없었지만 화면으로 참가 한 모든 분들과 공유하면서 아마존 세미나를 경청했습니다.

뭐, 이 분~ 말씀 정말 잘 하십니다. 역시 이런 강의나 세미나를 많이 하시는 분이라

말씀 하나 하나가 귀에 쏙쏙 들어오고 사람들이 혹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먼저, 그 분의 소개를 시작하여 아마존 창업의 포인트를 간략하고 열정을 갖고 설명을 하시더군요.

이 분은 아마존이나 이런 세미나분야에서 아주 유명하신지라

여기저기서 아마존 창업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모였더군요.

이 세미나는 한시간 정도 분량이었는데

결국 유료 강의를 신청하라는 얘기더군요.

뭐,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참가하기 전에 짐작한 일이기에 놀라지도 않았죠. 

그리고 이 유료강의는 그 분이 지금까지 경험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이기에 당연한거겠죠.

이 분의 열정과 아마존 사업에 관한 정보들은 부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사실, 이 세미나에서 제가 지금 좀 고민하고 있던 부분이 해결되었기에 

이 분의 말씀을 부정하거나 의심하지 않습니다.

단, 처음 본 아마존 유료 세미나의 가격 설정이었는데요 ㅋㅋ

뭐, 이분의 전략일수도 있는데...좀 빵 터치면서 역시...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 이 분의 비밀 장부나 다름없으니 그정도 가격 설정이 되리라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그 후의 가격설정이 너무 빵터졌죠 ㅎㅎ

1.○○〇〇○○〇〇 -○〇〇만원

2.○○〇〇○○〇〇 -○〇〇만원

3.○○〇〇○○〇〇 -○〇〇만원

4.○○〇〇○○〇〇 -○〇〇만원

5.○○〇〇○○〇〇 -○〇〇만원

합계-987만원

이 금액이 그 분의 유료세미나 플랜의 가격이었습니다. 거의 천만원에 가까운 돈이죠.

이 분 말씀대로 이 분께서 아마존에서 굉장한 수익을 내고 이 분이 말씀하신 멘티분들이 현재 아마존에서 

어마어마한 수익을 내고 있는 것들이 사실이라면 그리고 정말 이 분이 앞으로 유료세미나를 등록하시는 분들을 

자신의 멘티분들 처럼 어마어마한 수익을 낼수 있도록 할 수 있다면.... 위의 금액은 아깝지 않겠죠??

이 분의 멘티분들이 아마존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어마오마한 수익을 올렸다고 말씀하셨는데...그러면서

좀 특정한 케이스라고 설명을 덧 붙였죠. 전 이 말씀을 듣고 음,...역시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분이 아마존에서 어마어마한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과 이 분의 노하우등등,

절대 부정하지 않으니 오해하지 마세요~~

자, 그러면서 오늘 참석한 분들에게는 특별히 987만원의 플랜을 197만원에 해 드린다는 얘기를 듣고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빵 빵!!!!

이 가격의 차이는 뭘까요?? ㅋㅋ 거의 800만원 가까이 가격을 다운시켰는데...ㅎ

정말 자신의 노하우에 자신이 있다면 그리고 그 정도의 값어치가 있다면,

그리고 정말 자신의 멘티들처럼 아마존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어마어마한 수익을 낼수있게 만들어 줄 수 있다면,

굳이 이렇게 800만원 정도, 다운 시킬 필요가 있을까요??

뭐, 이분의 전략이라고 칩시다. 그리고 자신의 멘티분들이 좀 특별한 케이스라고 설명을 덧붙이고 세미나 후반에는

유료강의 100%환불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일본에서 영업 사원, 넥타이 부대로 10년을 일해왔고 지금도 현역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거래처에게 뭔가를 제의하거나 권할때의 기본!!

도망 갈 구멍을 만들어 놓을면서 제의해라. 이것은 영업하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느끼시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분도 환불 정책에 대해서 멘티분들의 특별한 케이스라는 도망 갈 구멍을 하나 만들어 놓았네요.

이 유료강의가 잘 되면 잘 되는 것이고 안되서 환불이 들어와도 멘티들과 수강생님의 케이스가 다르기때문에...라는 

설명을 남기고 환불 해주고 도망 갈 수 있는 구멍이 있네요~~ㅎㅎ

이 분이 사기꾼이라는 말이 아니오니 절대 오해하지 마세요~ 뭐 이분의 영업 수단일 수도 있겠죠!!??

그리고 이 파격 세일가격 ㅎㅎ 뭐, 이것도 전략일 수도 있겠죠.

이 유료 수강을 몇 분이 신청을 했는지 알수는 없지만, 이상한 의문이 생깁니다.

저에게 날아온 메일에 아마존에서 한달에 548,000,000원을 번다고 적혀있는데

파격세일해서 197만원의 강의를 278명이 온라인으로 수강을 한다고 합시다.

1,970,000×278= 547,660,000

얼추 비슷한 가격이 나오죠?? 과연 아마존에서 저런 돈을 벌고 있는지 아니면 온라인 수강으로만 벌고 있는지 

이상한 의문이 생기던군요.

그리고 하나 더!! 모두가 이 분의 멘티 분들 처럼 될 수 있다면 세상사람 모두들, 아마존 창업 하겠죠???

절대 이 분이 사기꾼이다 라는 말이 절대 아니오니 오해하지마세요. 단 가격에서 빵 터진것 뿐임.

 

#아마존 창업

 

아마존은 정말 어마어마 한 마켓플레이스이다 라는 말은 직접하고 있어서 매우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존은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이 아니라는 것, 또한 매우 공감합니다.

아마존은 쇼핑몰이전에 거대한 검색 엔진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아마존 판매개시와 동시에 PPC광고는 필수라는 점도 매우 공갑합니다.

그리고 아마존 등록과 상품 리서칭, 제조업체와의 연락과 네고등, 상품 리스팅등등...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말 이런 돈을 지불하고 수강을 해야 할까요??

뭐, 물론 수강한다면 좀 쉬울 수는 있겠죠. 자, 중요한 상품 선정은 누가하게 될까요??

예를 들어서 여러분이 상품을 선정하고 이 분이나 강사님들에게 이 상품 어떨까요?? 라고 물어보면

이 분이나 다른 강사님들이 그 상품 좋고 잘 팔릴것 같으니 하세요!!! 라고 할까요?? 

그런 상품들이 있으면 본인들이 하겠죠.

결국 중요한 상품선정은 자기 몫이라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그리고 정말 그 정도의 가치가 있는 강의라면 800만원 파격세일을 하지 않아도 팔릴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파격 세일 가격이라는 것은 정말 값어치가 있는 강의라는 것일까요??

저는 의문을 갖게 되었고 역시 유료강의로 지불 할 돈이 있다면 상품 런칭할때, 자신의 사업을 더 키워갈때 쓰는 것이

좋다는 저의 생각이 옳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 이 분의 수강을 들으시분들이 모두 대박날지도 모르겠죠. 하지만 전 저의 길을 갈것이고 

앞으로도 더 배우고 공부하는 자세로 아마존사업에 임하리라 마음을 굳혔습니다.

이 세미나를 통해 알게 된 것은 역시 아마존은 판매시작과 동시에 광고를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이분의 유투브 수익구조 설명을 듣고 왜 아마존에서 광고가 필수 조건이 아닌 필수인지 의문이 풀렸고

제가 고민하고 있던 광고라는 이 부분이 해결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이 분이 사기꾼이다, 전부 뻥카다, 등등 이 분을 까기 위해 이 포스팅을 올리는 것이 

절대 아니오니 오해하지마세요.

단지, 돈을 내고 수강을 할만큼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 다시 한번 따져보고 

자신이 정말 아마존 사업을 앞으로 해 나갈수 있는지 자신에게 질문을 던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할지말지 갈등하시분들, 우유부단 하신
분들.... 결국 훌륭한 유료 수강을 들어도 그 요소들은 변하지 않습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밤되세요!!!!!

"모든 결정은 자신에게 달려있고 자신의사는 자신에게 물어라"-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