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즐거운 금요일밤 보내고 있습니까??
저는 내일 아침 일찍부터 정원을 가꾸기위해
지금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ㅎㅎ
한국은 확진자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는 반면, 일본도
급증은 즐었다고 해야하나 검사를 하지 않는다고 해야하나,
하지만 전보다는 줄었다고 보이지만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세계가 아직 증가하고 있지만 저의 생각이지만
전보다는 증가 속도가 늦춰진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런와중, 일본의 아베씨는 멘탈붕괴가 찾아 왔는지
아니면 다른 꿍꿍이가 있어서인지
그렇게 한국때리기를 좋아하던 그가 코로나대응을
한국과 협력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처럼 검사를 많이하면 의료기관이 붕괴된다 어쩐다
하던 기세는 어디로 간건지 아님,
자국민들에게 완투펀치를 뚜들겨 맞아서
멘탈이 붕괴된건지,
아니면 자신의 지지율?? 아니면
또 뭔가 꿍꿍이가 있는지!??
처음부터 순순히 받아들이면 얼마나 좋습니까,
그러니까 한국때리기나 실컷하고 이렇게 될줄 몰랐겠죠.
한국을 때리고 한국의 도움 같은건 없어도 된다고
생각했을 겁니다.
그런데 예상치도 못한 COVID-19가 발생했고
이웃나라는 하루가 멀다하고 검사를 하는데 얼마나 꼴같지
않다고 생각했겠습니까.
그래서 한국의 검사가 어쩌고 저쩌고
의료붕괴가 어쩌고 저쩌고...
그런데 막상 뚜껑 열고보니 자기나라가 더 심각하네,
대책도 없고 지금와서 한국에 도움 요청하자니
자존심 구겨지고.
에라이, 천마스크라도 돌리자~~~
아이구~ 이게 뭐니, 불량을 국민들에게 돌리고 말았네.
수습해야하는데 제조업체를 밝히라네.
흐미~~ 용돈 꼬불치다가 걸리게 생겼네...
에라이, 기분이다!! 전국민들에게 10만엔씩 인심쓴다!!
뿌린다! 10만엔씩!! 난 통큰 아베닷!!!!!
어라, 국민들을 마스크로 입을 가리고 돈으로 눈을
멀게 하는 작전도 안통하네. 어쩌지...
확진자는 늘어가고 경제는 침체되어가고 국민들의
언성은 커져가고 게다가 마누라는
왜 하필, 단체로 싸돌아다니다 걸린거야!!!~~~~
헉!!! 지지율도 바닥을 치네!!!ㄷㄷㄷㄷ
지난해 여름부터 한국때리기해서 이제와서 도와달라고하면 자존심구겨지고 우익세력들에게
욕얻어 먹게 생겼네... 어쩌지!!!!!!!!!!

뭐, 대충 이런 상황같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역사문제는 역사문제이고 사람이 살고 봐야죠.
지금 자존심 세울때가 아니랍니다.
국민들의 생명을 우선시하고 그들을 지키는 것이
당신이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베씨야!
이 문제는 각각의 나라들의 문제가 아니라
전 세계의 문제이고 모든 나라가 협력해서 해결해야 하는 문제라고요 이 답답한 사람아!!
우선 가까운 나라로서 부족한 물자나 성공 사례를 토대로
조금씩 조금씩 해결해 나가야 하는데
이 아저씨는 한국인에 대해 무비자를 끊어 버렸네.
그런 머리로 정치를 한다고???
우리 동네 초등학생이 웃겠다 ㅎㅎㅎㅎㅎㅎ

한국 외교 당국은 일본은 가까운 이웃이니 협력한다고 하네요.
역사 문제는 앞으로 계속 안고 가야 할 문제이고
이건 당장 해결하지 않으면 안되는 문제인거죠.
팔짱끼고 생각하는 척 하지마라, 자는 거 다 안다 ㅎ
어찌됐건 이것을 계기로 작년부터 있었던 한일관계가
조금이나마 완화되길 바랍니다.
저는 한국과 일본이 협력을 한다면 아주 좋은 파트너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음, 역사문제가 있어서 간단하지는 않겠지만요.
가깝고도 먼나라 한국과 일본,
다시 좋은 경쟁상대, 멋진 파트너가 되길 바랍니다.
우리님들, 즐거운 금요일밤 보내시고
급감하고 있다고 해도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는
선진국가의 국민으로서 지켜갑시다!!

"힘들때 애써 외면하거나 먼곳에 도움 요청하기보다
가까운 곳을 찾아라. 그럼 답이 있다" -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