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이 찾아왔네요. 이런 시기라고 너무 우울해하지 마시고 모든걸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은 확진자 증가율이 좀 진정이 된 것 같아 보이지만 안심하면 

안되겠죠~ 그리고 이 상황에서 제가 거주하고 일본은 점점 증가를 하고 있는 추세죠.

제가 보기엔 아시아 쪽은 좀 진정되어 보이나, 일본….

드디어 폭발 하는 건가, 수면밑에 감춰져 있던 확진자수가 급증을 하면서 일본 정부도 

아~~~~주~~~~ 늦었지만 움직을 보이고 있네요. 그런데 완전 코미디를 하고 있죠.

아베정부는 아주 까불면서 코미디를 하고 있어서 일본 국민들도 슬슬 불만을 터뜨리고 

있는데,.. 오늘은 그 코미디를 얘기 할까 합니다~

<아베의 마스크:アベノマスク>

여러분 잘 아는 사람이죠?? ㅎ 한국에 시비를 하도 많이 걸어서 유명한 분이시죠~

마스크도 어찌난 간지나게 착용했는지, 턱선이 살아있네!!!!

이 아베라는 위대한 분이 코로나로 인한 위기감을 이제서야 느꼈는지 각 가구에 천마스크를 배포하겠다네요~~ 아이구!! 감사해라~~ ㅋㅋㅋㅋ 

마스크 착용한다고 해결 되는 것도 아니고 게다가 그 마스크가 N95도 아니고 

천마스크!!!!!! 에라이~~ 나가 죽어라.

게다가 더 웃긴건 각 가구마다 2장씩!!!! 

와우!!! 엄청난 인심을 썼네요~~ 감사해라~~ㅋㅋㅋ 

그럼 4인 가족이나 5인가족은 어쩌나???  참, 머리가 좋은 것 같아요, 아베씨는~~

정말 왕 돌아이죠~~ 

그러면서 이렇게 멋지게 연설을 했죠.

“천마스크는 빨아서 사용 할 수있어서 여러번 사용이 가능하며, 큰 효과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나요?? 정말 멋진 사람이죠~ 아베라는 사람은….ㅋ

네~ 이거 완전 돌아이죠.

그후에, 아베의 많은 페러디가 등장하게 되었죠~

 ㅋㅋㅋㅋ정말 이 많은 페러디를 보면서 앤돌핀이 마구마구 돌았죠~

아~ 이 사람은 코로나로 침체된 세계의 분위기를 이끌어갈 분위기 메이커이구나~~라고요

우리의 위대하신 전 박근혜씨도 정말 왕돌아이에 무능 그 자체였지만, 여기 또 있네요~

그런데 아베는 부부가 쌍으로 코미디를 하고 문제를 일으키고,….

일본 국민들은 정말 참고 있다고 생각하네요… 일본의 국민을 위해서라도 한 나라의 

수장이 이러면 안되는데,.. 안타깝지만 재밌네요.

이 페러디는 아베가 2장씩 배포한다고 하길래, 급식사 페러디로 나온거죠. 

하야시 라이스를 푸면서 마스크를 하고 있는 아베. 

이 사람의 무능함은 과연 어디가 끝일까요??? 

여러분은 혹시 알고 있나요??? 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ㅋㅋㅋㅋ 이건 시중에 팔고 있는 유명한 마스크인데 누군가 사진을 편집애서 

인터넷에 떠돌고 있네요~

아베가 사람이라면 이쯤이면 자신이 얼마나 무능한 사람인지 알것 같은데 

왜 모르는 걸까요??? 여러분이 아시면 아베에게 가르쳐 주세요~~~

이건 주말 오후에 방영되는 장수 애니매, 사자에상의 페러디죠. 사자에상은 고양이를 포함한 8인가족이죠. 분영, 이렇게 많은 대가족 세대도 있을 거에요. 

그런데 아베는 왜!! , 2장을 선택한 걸까요?? 

1. 바보라서 2.돌아이라서 3.예산이 없어서 4. 등신이라서 5.웃기고 싶어서

정답을 아시는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건 아베의 마스크 이름의 유래는 과거의 그것? 이라고 적혀 있네요~

과거의 그것은 뭘까요~ ㅋㅋㅋ 

 이건 한자와 나오키 “아베의 마스크 일러스트는 어떤 그림?” 이라고 적혀 있네요.

ㅋㅋ 한자와 나오키는 드라마로 유명하죠~드라마 보시면서 아베를 떠올려 보세요.

즐거움이 두배가 될거에요~

이건 아베의 마스크 제조기업은 어디? 받아 들이는 것을 거부 할 수 있는가?? 라고…

참, 아마 이거 제조업체도 곤란하죠.. ㅎ 거부하고 싶겠죠~ 아베의 부탁이니,…ㅋ

지금,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일본과 일본정부를 신뢰 할 수 없다고 하는데 

이런 바보같은 정책을 내세우고 

아베의 마스크 세계에서도 보도. 마스크 배포는 농담이지? 라는 기사가 나욌네요~ㅎ

아베가 국민들을위해서 지금 해야 할 일을 마스크를 배포하는 것이 아니라 검사량을 늘려 

사전 예방에 집중을 해야 한다고 여러 나라들이나 저또한 그렇게 생각합니다.

지금, 일본이 두려운 자신들이 한 거짓이 들통날까봐 그런것 같군요.

올림픽을 위해 일본은 안전하다, 세계에 외쳤고 국민들에게도 일본은 잘 대응하고 있다,

안전하다, 거짓을 고했으며,..이제 그 진실이 들어날까봐 두려워 떨고있는 거죠.  

제가 왠 만하면 제 블로그에 바보,돌아이등등 저속한 단어를 사용하고 싶지 않았는데

이 친구를 보면, 그리고 일본의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노동자로서 정말 참을 수가 없네요.

아마, 이 친구의 임기가 끝나면 아베, 아소,아키에,.. “3아”는 검찰 조사를 피 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애초부터 검찰 조사를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한국에 시비를 건 걸지도

모르죠. 이슈를 바꿔보려고요. 

에휴, 아베야…넌 끝났어..

여러분, 제가 기분 전환을 시켜드릴겸, 저의 집 근처의 공원에 활짝 핀 사쿠라를 보여드려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할까 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예쁘게 피었네요. 한 국가를 상징하는 사쿠라,.. 

하지만 그 국가의 국격은 점점 몰락하고 있네요,.. 슬프네요

뭐, 암튼 여러분 제가 그 아베의 마스크가 저의 집에 도착한다면 다시 아베의 마스크2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두 손으로 하늘을 가린다고 가려질수 없다. 거짓은 언젠가 그 실태를 드러낸다"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