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시각이 새벽 3시50분입니다.이 시간에 포스팅하는 것은 처음 입니다!
저녁을 좀 짜게 먹었나 목이 말라서 깼다가 포스팅까지 하고 자려고 합니다.
어제 아마존 여정의 포스팅을 올리자마자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또 올리자마자 일본의 내용으로 글을 올리는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 구린내 마스크 : 아베노마스크4
이번엔 아베노마스크 4탄을 포스팅합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이 시리즈의 붐을 일으키고 다니는 장본인 아베아저씨. 그는 세상이 그의 자신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 알고 있을까요?
아베노마스크를 뿌리고 돌아다니자, 불량품이라는 문제가 발생했고, 그래서 붉어진 제조업체의 실태. 제조업체를 밝히라는 질문에 도망만 다니던 아베정부.
결국 아베 정부는 4개업체중 3개업체만을 여론에 밝혔지만, 마스크대책 총 예산액 466억엔에 대해 지출액은 90억엔뿐이었습니다. 나머지 한개업체는 다음달에 공표한다는 말만 남긴채 열심히 도망다니는 아베와 그의 똘마니들이죠.
그런데 그 한개업체가 수면위로 들어났고 또 의문의 한 업체가 발각되었죠.
- 숨겨왔던 4번째 업체
그 4번째 업체는 유스비오라는 회사로서 후쿠시마시에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일본 정부와 3월에 계약을 할 당시 법인 등기부에는 이렇게 등록 되어있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생산 시스템의 연구개발・판매 .바이오가스 발효 가스 시스템의 연구개발・판매 .올리고당의 당질의 생산, 가공, 판매
눈 씻고 찾아봐도 누가 아무리 찾아봐도 마스크관련의 일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이 있죠.
이 회사는 팩터링업과 무역, 수출입 대행을 병행하는 중계・컨설턴팅이라는 항목을 추가해 4월10일 등기부를 변경한 것입니다. 왜 일까요?? 느낌이 팍!!! 오지 않습니까!!!???
그러자 카토 후생성 장관은 "수출입하는 또 하나의 업체와 같이 계약금이 5.2억엔이고 수출입은 그 회사가 담당하고 있다라고 들었다"라고 말했죠. 또 다른 그 회사???? 아니 업체가 전부 5개!??? 와우,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아베노마스크, 아니 의혹의 마스크, 아니 구린내마스크!!!
-비밀의 5번째 업체
자, 그럼 5번째 업체의 정체는 뭘까요??
이 회사는 시마트레이딩이라는 회사로 요 몇년 실적이 연13~16억엔 정도의 회사이죠. 일본에서 이정도라면 (뭐, 지방에서 껌 좀 씹는 회사라고 볼수있죠. ) 그런데 뭐가 문제냐하면, 이 회사는 생화를 취급하는 회사라는거죠. 즉, 풀떼기를 파는 회사인데 어떻게, 왜 마스크관련업에 손을 대고 있냐 이것입니다. 점점 더 구린내가 나지 않습니까?? 보통 어느 회사가 이런짓을 할 경우는 딱 하나있죠. "탈세"
유스비오의 사장은 시마트레이딩과 예전부터 교류가 있었고 이번 마스크건은 자기들은 납기일을 조정하는 일을 했고 시마트레이딩이 생산 수출입을 했다고 하는데... 아니, 그러니까 왜 풀떼기파는 회사가 마스크를 수출입하냐고!!!??? ㅎㅎ

이렇게 정말 의혹과 구린내가 풀풀나는 아베노마스크. 과연 이 아저씨의 꿍꿍이는 뭘까요?? 여러분들은 똑똑하시니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 아저씨야, 넌 그자리에서 내려오는 즉시 너의 인생은 끝이야. 검찰조사로 몇 사이클 돌리고 형무소에서 남은 여생 즐기세요~~ 지금 이 아저씨, 머리 좀 아플것 같습니다. 남긴 업적은 없고 구린내나는 짓은 많이 했고 국민들 화나게 만들고... 자업자득...
그리고 더 웃긴 일본 정부!

이번에 긴급대책으로 결정한 한 사람당 10만엔. 일본정부, 즉 관료들은 받지 않겠다고 말했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겨서 원~ 아니 너희들은 원래 받을 자격도 없는 사람들인데, 뭔 소리하고 있지!? 그리고 너희들이 그 돈을 받는다는 자체가 말이 안돼. 그 돈은 원래 일본에서 열심히 일하는 일본 국민들의 피와 땀의 세금인데, 너희들의 월급도 일본 국민들이 열심히 내고 있는데, 뭐??? ㅎㅎㅎㅎㅎ 스가아저씨야~ 입 조심해라. 원래가 일본 국민, 일본에서 일하는 노동자의 돈인데, 그 돈으로 웬 유세를 떨지??? 정신 좀 차려라~

여기 아주 애틋한 부부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그 부부는 아베 &아키에!!!!!!
*정신 차리무니다상*
위 부부는 남편 아베의 문제 동영상에 부인 아키에가 '좋아요'를 눌렀다는 문제아 남편에대한 바보 아내의 절실한 사랑을 높이 평가해 이 상을 수여함. 특별 보너스로 이 티셔츠도 수여함.

골라서 입으세요
4월 29일 Mekko오빠 드림
세상에 별에 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특별 보너스로 한 사람 더 소개하겠습니다.

도날드씨. 전 일하다 이 트위보고 너무 웃겨서 죽는 줄 알았죠. 뭐, 한마디로 "나 잘났다"라고 적혀 있죠.
"나를 아는 사람들은 우리 나라의 역사상 일을 열심히 하는 대통령이라 알고 있다, 난 모른다. 하지만 난 열심히 일하고 있다" 뭐 이런 헛소리를 하면서 대통령이 열심히 트윗질 하고 있네요 ㅎㅎ 이 상황에서 당신은 트윗질하고 싶니???? 너랑 아베랑 트윗질 하다가 인생 망친다~!!

아이구~ 벌써 아침 5시28분!!
여러분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부부는 일심동체라는 말, 틀리지 않았다"-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