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10월하고도 2주가 훌쩍 흘렀습니다. 요즘 정말 포스팅을 할 수가 없었네요..에휴~~

날씨는 제법 가을 날씨를 뽑내고 있으며 기온도 쌀쌀해 졌습니다.

여기는 어제까지 비가 엄청나게 쏟아진후라, 더 쌀쌀하게 느껴집니다.

자,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9월에 쿠폰을 뿌리고 그 결과를 올려볼까 합니다.

9월,..저에게 정말 지옥?? 힘든 시기였습니다.

아마존의 판매 실적이 뚝뚝 떨어져서 쿠폰을 뿌려보았죠.

그런데 큰 효과는 없었습니다.

제가 9월초에 쿠폰을 생성해서 뿌렸는데 찢어 가는 사람들은 있었지만 판매까지 연결은 되지 않더군요.

그리고 리스팅 편집도 해보고, 혹시 사진이 겹치지 않았나 확인후, 사진 작업도 다시 해 보았죠.

광고도 이것 저것 돌려보고 보고서 생성해서 확인도 해 보았지만,

정말 큰 효과는 없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서 9월말에 이르렀고 쿠폰을 찢어가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조금씩 판매로 연결이 되더군요.

그리고 저의 새로운 상품 하나가 입고되어 리시빙 잡혀서 좋은 타이밍에 같이 판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상품이라서 냅다 광고를 돌렸더니 리시빙 잡히는 족족 팔려나가네요~~

#아마존 셀링

어느 유투버님이 말씀하신대로 9월은 힘들지만 10월부터 조금씩 좋아질거라는 그 한마디가 없었다면,

전 조금 멘탈이 붕괴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거짓말처럼 아직 전만큼은 돌아오지 않았지만 9월말부터 조금씩 실적이 올라가는 현상을 보이고 있네요.

다음주에는 프라임데이가 있어서 기대를 좀 하고 있습니다.

사실, 프라임 데이를 신청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9월에 너무 심하게 바닥을 치는 바람에 랭크도 떨어졌고 해서 신청을 해 두었습니다.

13~14일, 이틀간 얼만큼의 수익과 랭크를 올릴 수 있을지 아니면 큰 효과없이 끝날지 모르겠지만,

할 수 있는건 다 해봐야겠습니다.

Mekko오빠의 첫 아마존 프라임 데이!!!

곧 시작됩니다!! 개봉박두!!!! 두둥~~

#아마존 프라임데이

그리고 다음주 주말에 저의 브랜드 상품이 출고 예정입니다!!

일단 첫 Q4는 이 세가지 상품으로 움직여 볼까 합니다.

브랜드 상품이외. 하나는 Q4를 끝으로 내릴 예정이고

다른 하나는 반응을 보고 계속이어갈지 내릴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현재까지는 반응이 나쁘지 않기에 계속 이어가면서 저의 야심작을 내년 초에 출시 할까 합니다~ㅋㅋ

일단 올해는 세가지 상품으로, 내년에는 두가지가 될지 세가지, 네가지가 될지~~~

올해 말쯤이면 그 답이 나올것 같습니다!

이번달부터 12월말까지,..

아마존은 저에게 어떤 서프라이즈한 선물을 가져다 줄까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아마존 사업은 잘 되가시나요? 제가 감히 여쭤 볼 입장은 아니지만...ㅎㅎ

세상 살다보면 그냥 죽으라는 법은 없으니, 안된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지금 할 수 있는 것을 한다면

좋은 결과가 여러분들에게 찾아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멋지고 평화로운 일요일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정답을 아는 자보다 해답을 찾는 자가 살아남는다! -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