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상쾌한 일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요즘 정말 파워하라에 뭐다 뭐다...힐링이 필요한 상태라 정신을 못차리는 가운데

이렇게 일요일 아침이 밝아왔습니다.

여기는 제법 쌀쌀해졌는데 우리님들, 감기 안걸리고 잘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아마존 브랜드 등록 후편을 올려볼까 합니다!!

음, 후편이라기 보다 완전히 브랜드 등록을 마치기까지의 한과정을 올려볼께요~

#아마존 브랜드 등록

지난번에 변호사님께 받은 시리얼 넘버로 임시 등록을 마치고 GS1에서 발급받은

JAN코드로 저의 첫 브랜드 상품의 등록까지 아마존에 마친 상황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스토어 생성을 할 수 있을까해서 스토어에 접속을해 보았지만

브랜드 등록을 먼저하라는 말에 브랜드 등록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임시로 브랜드 등록을 했던 포멧과 다른 포멧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음,.. 언제나 그랬듯 누군가에게 조언을 받을 수 없는 저이기에 일단 포멧을 작성해 보기로 했습니다.

작성 순서는 이렇습니다.

#등록 순서

자, 그럼 브랜드 정보를 입력해 볼까요~~

#브랜드 정보 입력란

보기에 아주 심플해 보이기에 질러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브랜드명, 어느 나라에서 상표를 등록했는지,..

상품 정보는 선택 상황이니 입력을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로고가 장착된 상품의 실제 사진을 업로드해서 다음 페이지로 고고!!!

다음은 판매자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판매자 정보입력

자, 먼저 판매자인지 공급자인지 입력~

다음은...저는 이부분이 이해가 잘 안되어서 서포터와 3~4통의 메일을 주고 받았는데요 ㅎㅎ

당신의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는 저의 각 상품의 탑셀링 ASIN을 입력하라네요~

아직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지 않기에 ASIN을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 아직, 판매되고 있지 않으면 앞으로 판매하고 싶은 카테고리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카테고리만 입력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갔습니다.

다음은 유통정보입니다.

이미 당신의 상품을 다른 나라에 유통하고 있는지..등 간단하게 입력을 마치면 일단 끝이 납니다.

 

그리고 몇일후, 아마존으로 부터 메일이 한통 날아왔습니다.

ASIN을 입력하지 않아서 제 브랜드 등록을 승인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역시 이 ASIN이 찜찜하긴 했습니다...

그렇게 3~4통을 서포터와 주고니 받거니 하는 찰나에 아마존으로 부터 다른 메일이 한통 날아왔습니다.

내용은 저의 미국 상표 등록 대행업체( 변호사님)가 인증코드를 아마존에 제공했으니,

그 인증코드와 답변을 기다리는 이 케이스넘버를 회신해 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아마존 메일

한달안에 회신을 해달라고 하네요~

그리고 잠시후, 변호사님으로 인증코드를 수신받았습니다.

그래서 냅다, 케이스번호와 변호사님께 받은 인증번호를 아마존으로 보내버렸습니다!!! ㅎ

그러더니 이번에는 승인 할 수 없다는 메일이 아니라 브랜드 등록을 검토후에 답장을 보내겠다는 메일이더군요~

#아마존으로부터 메일

그리고나서 스토어로 가서 다시 브래드 등록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제 이런 화면이 등장하게 됩니다.

#브랜드등록 검토중

이렇듯 저의 아마존 브랜드 등록은 아직도 현재 진행형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언제 아마존으로부터 답변이 날아올지 모르겠지만 또 하나의 즐거움이 생겨버렸습니다 ㅋ

다음주 월요일에 브랜드명을 장착한 제 상품이 중국을 출발해 미국으로 향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음주중에 브랜드명을 장착한 샘플이 일본에 도착하기에 사진도 찍고 편집도 해야하고

리스팅도 새로 시작해야하고...와우~~ 바빠지겠어요!!

그럼, 그 더러웠던 파워하라도 잠시나마 잊을 수 있겠죠!!??

제가 제일 싫어하는 족속들이 강한자에 약하면서 약한자에 강한척하는 족속이랍니다...

저보고 파워하라 당했을때 가만히 있었냐구요!??

가만히 있을 사람으로 보입니까?? ㅋㅋ

딱 한마디 해주고 저는 완전 나쁜넘이 되었죠 ㅎㅎㅎ

"파워하라 감사하고, 먼저 사람이 되고 어른이 되거라..쓰렉.."라고 해주었죠.

누가 상사고 부하인지 모르겠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운 얘기는 여기까지~~~

아마존으로부터 어떤 답변이 날아올지 모르겠지만 답변이 온다면

다시 아마존 브랜드 등록 포스팅을 올려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 멋진 일요일되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쓰레기는 쓰레기일뿐... 사람이 될 수 없다..."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