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스타 레몬 고등어 이탈리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이탈리아에서 사온 레몬 파스트를 슬슬 처리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아서~ 어떻게 조리해서 먹을까 고민끝에 요녀석을 선택했슴다!!!

↓♪︎♪︎♪︎♪︎↓♪︎♪︎♪︎♪︎↓♪︎♪︎♪︎♪︎↓♪︎♪︎♪︎♪︎↓

 

# 고등어캔과 올리브 오일의 파스타 소스
(サヴァ缶とオリーブオイルのパスタソース)
한때 일본에서 잠깐 붐이 있었는데 저는 처음 사봤어요~
맛은 어떨런지~~^^;;
자, 그럼 실험을 시작해 볼까요❗️❗️❗️

□■□■□■□■□■□■□■□■□■□■□■□

# 레몬 파스타
우선 이탈리아에서 사온 요친구를 퐉퐉 삶아 볼께요~
퐉퐉 삶았다면~~
삶은 물을 다 버리지 말고 조금 남겨주세용!!

///////////////////////////////////////////////////////////
자~ 다음 선수들 등장해주세요~~~

 

# 이 친구들이 고등어캔 소스와 토핑이죠~
하얀색이 토핑입니다~~
자, 다음 선수들을 레몬 파스타에 살짝 끓이면서 볶아 볼까요~~~
아까 조금 남겨두었던 물이 거의 증발해 버릴때까지 끓여주면서 볶아주면 끝❗️❗️❗️
그런 다음 접시 샤샥 올려준다면




# 고등어 소스에 빠진 레몬 파스타
그럼 시식을 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맛있지만 고등어 맛이 강해서 레몬 파스타의 맛을 느낄수가 없어요 ㅋㅋㅋ

# 구운 치즈 타르트( 焼きチーズタルト)
요녀석은 칠열하나 편의점에서 구입한 녀석임다!!
맛은 과연~~~~~~~


맛 있 다❗️❗️❗️
하나는 성공한거 같으니 대만족 입니다요~~~:)))
○●○●○●○●○●○●○●○●○●○●○●○

이상!! Mekko오빠 요리 교실~~ 끝!!!

"많은 것을 바라지말고 욕심을 부리지말고
단 하나에 만족 할수있는 여유와 마음을 갖자"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