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고기 않좋아하시분!!!!!!!!

없죠??? ㅎㅎ 

혼자서 고기 구우러 가기 아직 좀 뻘쭘하죠~ 

그렇다고 안 먹을 수도 없는 고기!! 그래서 오늘은 제가 혼자서도 충분히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 정식집을 소개 합니다!!!! 

◇◇◇◇◇◇◇◇◇◇◇◇◇◇◇◇◇◇◇◇◇◇◇

■토미스 테이(トミス亭)


※주소: 일본, 미에현 미에군 카와고에 토요다 183-1

※영업시간: 오전11시부터 오후2시40분까지

                  오후5시부터 오후9시40분까지

※HP: http://www.tomisumeat.com/tomisutei/

※전화번호: 059-364-0129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요~ 원래 이 가게는 정육점으로 시작해서 고기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이 가게를 따로 오픈했데요 ~ 

이 가게의 맞은 편에는 토미스 밋(トミスミット)라는 정육점이 아직 영업을 한답니다~~ 


   #스테이크 카이세키

제가 먹은 건 스테이크 카이세키(ステキ会席)라는 정식인데요~ 가격은 국산 와규라 좀 쎄죠~ 

¥3,700-입니다. 하지만 먹어 보면 그 이상의 값을 하니 까짓것 함 질러 보세요!!!!

우선 뭐 고기는 설명하자면 입아프겠죠. 우리 나라 한우의 마블링보다 더 심하죠. 지역마다 좀 다르지만 미에현이라고 하면 아주 유명한 소가 있죠~ 

그 이름 "마츠자카 규(松阪牛)"!!!!!!! 

이 친구는 설명이 필요없죠~ 마블링 작살나죠!!! 


굽기는 선택 할 수 있으니 여러분 입맛에 맞는 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레어로 해서 먹었죠~ 


음~~~~~~ 완전 입안에서 살살 녹아 없어져 버려요

고기만 먹으면 스테이크 분위기, 고기를 소스에 찍어 밥

과 같이 먹으면 야끼니꾸!!!! 

일석이조죠~~~!!!! 

정식으로 깔끔하게 드셔도 되고요. 한바탕 고기를 구워 드시고 싶으면 야끼니꾸 메뉴도 있으니 취향에 맞처 드세요~  전 야끼니꾸로 먹으면 계산 할때 무서울까봐 정식으로 했어요 ㅋㅋㅋ^^;;;;; 


코로나 빨리 사라져 버려라!! 우리 님들 마츠자카 규의 맛을 볼 수 있게~~~~:))))


여러분 스테이크 카이세키 정식, 어떠세요??


"가장 위험한 유혹은 맛있는 음식, 

  우리는 그것을 뿌리 칠 수 없다"-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