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일요일 오후!!

휴일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전 아마존 두번째 상품을 선정하고 첫번째 상품이 FBA창고에 무사히 도착하면 바로 주문을

할 수 있게 준비를 해 두었죠~

ㅋㅋ상품판매 개시도 안했는데 두번쨰는 빠르지 않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노노노!!! 미리미리 준비하는게 좋겠죵~~~

 

자~~ 이번엔 저의 동네는 아니지만 제가 사는 곳의 맛집!! 

미에현, 욧카이치하면 유명한 음식이 있죠~~

바로~~ 돈테키!!!(ドンテキ) 

 

 

바로 이친구인데요~~ 

돈(豚) + 스테이크(ステーキ)=돈테키ドンテキ

음, 간장베이스로 돈까스용의 돼지고기에 특제, 간장소스를 부어서 구어낸 요리이죠~

보기엔 별거 아닌 맛으로 보이지만, 이게 또 그렇지도 않네요~

하지만 뭐, 그렇게 특별난 맛도 아닌데 이게 또 중독성이 있네요~~

 

이 친구를 소개하고 싶은건 아니였는데~~ㅎㅎ 

제가 지금부터 소개하고 싶은 가게의 메인이 이 친구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친구보다, 이 가게의 돈까츠를 소개하고 싶군요~~

자!!! 소개합니다!!! 타카쿠라!!!!!! ㄷㄷㄷㄷㄷ

{타카쿠라:隆座}

.위치- 미에현 욧카이치시 아카호리 2-6-4

(三重県四日市市赤堀2-6-4)

 

 

 

.영업시간-오전11시반부터 오후1시반까지

            오후5시반부터 오후8시반까지

.전화번호- 059-358-3322

.외관-

 

 

1층이 가게이고 2층에 식당 점주가 살고 있으니 올라가지 마세요~~

그리고 이 가게는 오픈 한시간 일찍가도 줄서야 할 정도로 인기죠!!!

 

자,그럼 제가 소개하고 싶은 돈까츠를 소개하죠!!!

 

 

바로~~~~ 이 친구이죠~~~

보기엔 뭐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설명을 올리겠사옵니다~~

잘 튀긴 돈까츠에 점주,특제 데미그라소스를 그냥 냅다 드리부었죠!!

그리고 스테미너에 좋다는 구운 마늘을 통으로 샥~~~~~~

그리고 양배추가 무슨 도쿄타워야!!!!!!!!!! ㄷㄷㄷㄷㄷㄷ

돈까츠를 먼저 스삭 먹고, 양배추를 데미그라소스에 비벼 잡수면 끝!!!

 

 

이게 소스를 냅다 붓기전 찍은 사진인데, 이 아름다운 두께를 보세요~~

사랑스럽지 않나요~

이친구도 그렇고 아까 그 친구도, 그램으로 주문 할 수 있으니 

여러분의 용량에 맞게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외식업에 엄청난 타격이 있을 걸로 예상되는데 큰 일이네요~

물론, 외식업뿐만이 아닌데~~~

빨리 코로나가 사라져야 우리가 외식을 즐기든 여행을 즐기든 할텐데요~

 

참, 결국 뉴질랜드는 환불도 안되고 비행기표와 호텔을 연장하는 방향으로 결정했어요~

결정했다고 해야하나 뭐, 그방법밖에 없었어요 ㅎㅎㅎ

절대 환불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암튼, 우리님들 휴일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부터 다시 일 시작하시는 분들!

화이팅!!!!!!! 

 

"기다릴가치가 있다면 기다릴 수 있다...."-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