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님들 즐거운 휴일, 푹 쉬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에 포스팅 좀 하고 두번째 상품을 찾고 그동안 밀린 낮잠도 자고~ 사진 편집도 하고 나름 유익하게 보내고 있네요~
아마존이 지금 카테고리, 상품 제한으로 초강수를 두고 있는 이 시점, 우리 셀러분들의 애간장을 태우고 있지만,
당황하지마시고 느긋하게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죠.
일단, 4월5일 이후로 다시 순차적으로 진행을 한다고 하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해 미국 사정이 좋지 않기에 마음 넓은 우리 셀러님들이 기다릴수 밖에 없네요~:))
기다리면서 다음 상품을 선정하거나 하시면 좋겠죠~

초보셀러가 뭔소리야!!!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금은 어느때보다 기다려야 할때이기 때문이란 말이죠~

기다리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ㄷㄷㄷㄷ
Mekko오빠표 닭볶음탕!!!!
우리님들, 어떤 음식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파스타, 치킨, 중국요리,등등 많지만 제가 단 한번도 밖에서 사먹지 않는 음식이 있죠. 저의 어머니가 만들어 주신 것 외에 절대 먹지 않는 음식이 딱 하나있죠~
그건 바로 ' 닭볶음탕'이죠~~
한국에 갈때마다 어머니가 만들어 주시곤 하죠~
//////////////////////////////////////////////////////////

↑↑↑↑ ↑↑↑↑ ↑↑↑↑↑ ↑↑↑↑ ↑↑↑↑ ↑↑↑↑ ↑↑↑↑
위의 사진은 저의 어머니가 만들어 주신 닭볶음탕이죠~

오늘은 제가 이 음식을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재료준비!!!!
이곳은 닭한마리를 좀처럼 팔지 않기에 부위별로 사서 맞춰보았습니다!!
[재료]
.파
.당근
.감자
.닭봉, 닭가슴살, 닭똥집(함 넣어 봤죠^^;;)
.당면
.떡
[양념]
.마늘
.생강
.간장
.고춧가루
.고추장
.참기름
.요리술
.설탕,물엿
양념양에 관해서는 닭고기의 양과 여러분의 입맛에 따라 다르니 생략할께용~~^^

먼저, 닭고기를 살짝 삶았죠~
(조금 술을 넣었어요~냄새를 제거하기위해)

삶은 물을 버리고 야채를 넣고 그위에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붓고 압력솥으로 조리!!!

잘 조리 한 후, 당면과 떡을 넣고 살짝 끓여주면 끝!!!!
간단하죠??? 맛은 어떨까요??ㅎㅎ~~^^;;

이건 제가 만든 닭볶음탕이 되겠습니다!!!!
어머니가 만들어 주신 닭볶음탕과는 겉모습도 맛도
다르지만 나름, 괜찮은 맛을 뽐냈죠~ㅎㅎ
(혼자만의 착각일지도 모르지만...)
압력솥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살은
부드럽고 야들야들 하네요~

양념은 맵지도 않고 그렇게 달지도 않고, 굿 굿!!
아쉬운게 있다면 간장맛이 살짝 약하네요~^^;

하지만 오랜만에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죠~~

저는 요리를 잘 하는 것은 아니지만 좋아하죠~
절대 맛은 보장 할 수는 없지만요 ㅋㅋㅋ
우리님들도 휴일에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요리를 할때만은 당신도 쉐프!!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