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e.me/S/shop/sticker/author/1488658

 

Mekkooppa의 LINE 스티커 | LINE STORE

LINE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Mekkooppa」님이 만든 스티커만 모아 한 번에 확인해 보세요!

store.line.me

 

#제가 만든 라인 스티커 보러 오세요~~

여러분!! 금요일도 끝났습니다!!!! 잘 지내셨습니까??

저는 어제와 오늘 회사 연수로 좀 바빠서 포스팅을 소홀히 하고 말았습니다~

반성을 하면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제가 아마존 판매를 시작하고 한달하고 몇일이 지났습니다.

첫달 판매치고는 수익은 나쁘지 않았지만 재고 관리가 잘 되지 않았다는 점..ㅋㅋ

반성합니다. 그리고 첫달은 제 상품을 노출 시키기 위해 광고를 많이 해서 광고비도 만만치 않았지만

광고가 없었더라면 수익도 없었으니, 투자라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언제쯤이면 고객들로부터 리뷰를 받을까, 했는데!!

드디어 리뷰를 받았습니다!!!!!!!!

제가 3개의 리뷰를 받았는데 전부 별다섯개 라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 ★ ★ ★

대표사진 삭제

#리뷰 캡쳐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리뷰 캡쳐

우선 이렇게 후한 리뷰와 별점을 주신 저의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아마존 셀러가 되겠습니다~

정말, 이 리뷰가 뭐라고 이렇게 사람 기분을 좋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더 많은 리뷰와 별점을 받아서 랭크도 올리고 광고를 줄이고 상품을 노출 시킬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정말 이 리뷰를 목이 빠져라 기다렸는데 예상치도 않은 선물을 받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저같은 초보셀러에게는 이 리뷰들은 큰 재산이죠~~

다시 한번 저의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미국 아마존, 두번째 상품을 선정했습니다.

첫 상품을 발주하고 두번째 상품을 찾아 여기저기 헤맨끝에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상품을 찾은 후, 아마존에 들어가서 헬리움10을 돌려서 실제 판매액도 알아보고 상품들이 과연 얼마나 많은 페이지에

등록이 되어 있는지 알아보고, 헬리움10에 와서 마켓 볼륨이나 그래프의 추이, 상품이 독점 판매를 이루고 있지 않나,등등 알아보았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헬리움10 앱버젼

전 상품을 찾을 때 이 세가지를 사용합니다. 창피한 얘기지만 아직 전부 파악이 안된 이유도 있습니다 ㅋㅋ

빨리 더 파악을 해서 이 앱을 잘 이용해야 하는데 좀 처럼 공부 할 시간이 없네요~~

제가 찾은 상품을 마켓 트랙커에서 얼마나 볼륨이 있고 실제 어떤 상품들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같은 키워드를 등록하고 있다고 해도 전혀 다른 상품이 나올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목욕 배게를 입력했는데 때타올이 나올 경우도 있죠.

셀러들이 자신의 상품을 노출시키기위해 자신의 상품과 전혀 다른 키워드를 접목 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 상품을 리스팅 할때, 키워드 검출시 깜짝 놀랐죠~~

아니, 이 상품에 이런 키워드를 집어 넣다니!!!! 하고요 ㅋㅋ

이번에도 아니나 다를까 제가 찾은 상품의 키워드를 입력했더니 전혀 다른 상품들도 많이 검출되었습니다.ㅋㅋ

다들 노력하고 있습니다!!!!ㅎㅎ

대표사진 삭제

#헬리움10 앱 버젼

이렇게 마켓 트랙커에 들어와서 상품의 이름을 등록하고 키워드를 입력, 그리고 자신의 경쟁상대의 ASIN을 입력해서 제출하면

헬리움10이 검출하여 화면처럼 새로운 제안과 정보를 저에게 안겨주죠~~ 착한녀석~~~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제가 빨간색으로 네모를 그린 곳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마켓 볼륨이라든지, 그래프추이, 그리고 어떤 상품들이 실제 얼마나

판매가 되고 있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또한 원형그래프로 판매 독점 현황을 알수가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헬리움10 앱 버젼

전 이 원형그래프를 보고 처음엔 독점인가 라고 생각하고 적혀있는 ASIN을 알아봤더니 전혀 상관없는 상품이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저의 검색 방법과 상품 선정할때의 방법이 옳은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마켓 볼륨도 적지 않고 그래프 추이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순간 떨어졌지만

다시 올라가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독점도 아니고 라이벌 상품들의 월 수익도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상품 페이지가 의외로 적었습니다.

그래서 전 이 상품을 저의 미국 아마존,

두번째 상품으로 선정했습니다!!!!

1688.com로 가서 아마존에서 이미 판매되고 있는 상품과 겹치지 않는 걸 찾는데 엄청난 시간을 투자하여

드디어 결정!!!!!

이번엔 바리에이션을 등록하여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본 아마존에서 바리에이션 등록을 해봐서

조금 자신이 생겼습니다!!!!

어떤 상품이냐구요???

죄송합니다~ 다른 것은 다 공유 할 수 있지만

아이템만~~~~

두번째 상품도 순조로운 판매가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우리님들 즐거운 금요일밤 되시고요.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돈과 시간의 투자는 앞으로의 미래와 같다!"-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