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line.me/S/shop/sticker/author/1488658

Mekkooppa의 LINE 스티커 | LINE STORE

LINE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Mekkooppa」님이 만든 스티커만 모아 한 번에 확인해 보세요!

store.line.me

#저의 라인 스티커 보러 오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있습니까??

저는 요즘 이래 저래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와 오늘은 정말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장마가 시작했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비는 시원하게 내리는데 후덥지근 합니다.

제가 미국 아마존을 준비하면서 이베이를 준비하다가

이베이의 상품을 발송하는데 문제가 생겨서 급히 일본 아마존으로

루트를 변경했는데, 드디어 오늘부터 판매 개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하고 있는데 아마존으로 부터 메일이 날라왔더군요.

제가 주문한 상품을 아마존에 내리고  있는 중이고 곧 스테터스가 

수령중으로 바뀔것이고 그러면 판매를 할 수있다 라는 내용이었죠.

미국 아마존에 첫 상품을 넣었을때  처럼,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의 상품이 일본에서도 순조롭게 판매 될지는 모르겠지만

판매루트가 늘었다는 것이 기쁠 뿐입니다.

그리고 2시간후, 수령중이라는 메일이 다시 날아왔죠.

사실, 이번 상품은 바리에이션이 있는 상품이라서 제대로 리스팅이 됐는지

궁금하기도 좀 불안했었는데

아마존에 가서 상품을 확인 했는데 제대로 리스팅이 되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일본 아마존 리스팅하면서 첫 바리에이션 상품이라서 

여기 저기 인터넷과 유투브를 찾아 봤는데

자세한 설명이 없더군요. 그리고 제가 구입한 책을 봐도

정말 간단한 설명뿐이었죠.

그런데 제대로 등록되어서 제 자신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기분입니다 ㅋㅋ

자, 앞으로 일본 아마존이 어떤 즐거움을 저에게 줄지, 내심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이베이로 출격하려다 급변경한 케이스라서 광고를 할지 말지 

조금 망설여집니다.

2곳에서 광고를 돌리려면 그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것 같고

저에겐 메인 무대는 미국이기에 고민을 해 봐야겠습니다.

저랑 같은 초보셀러님들, 그리고 앞으로 아마존 사업을 생각하시고 계시는 분들,

우리 한걸음 한걸음, 같이 힘내면서 아마존이란 거대한 마켓플레이스에서 

살아나가 봅시다!!!

 

 

 

비도 내리고 부침개에 막걸리 한잔 생각나게 하는 날이네요~~

우리님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조급해 하지 말고 하나씩 하나씩~~"-Mekko 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