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오후부터 자택근무를 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뭐, 직장상사는 불만스러운 표정이었지만

저의 건강과 생명이 중요하기에 무시하고 돌아왔습니다~ㅎ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벌어지는 일들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제가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일본을 까기위해서가 아님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먼저, 지난번에 올렸지만 코로나로인해 가정폭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정이 파괴가 되어 일본에서는 코로나이혼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에 제가 살고 있는 이곳에서 코로나 발병으로 첫사망자가 나타났죠.

그 사망자로 인해 같이 근무하던 동료들도 코로나가 발병했죠.

 

 

그러면서 뉴스에 보도되자, 주변의 이웃들에게 봉변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발병자의 집에 돌을 던지거나 심지어, 그 사람의 일가 친척들의 집까지

봉변을 당하게 되었죠.

참,뭐랄까 그 사람들이 코로나에 감염되고 싶어서 감염된 것도 아닌데

일가 친척들의 집까지 이런 짓을 하다니 정말 무서운 세상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되자, 다급히 현지사가 뉴스에 나와서 발표를 했습니다.

"누가 어디서 감염될지도 모르는데 상처주는 일을 해도 소용없다" 라고요

이런 일이 발생하면 감염이 되어도 숨기기 바쁠겁니다. 그럼, 확진자는 

더욱 증가하게 되겠죠.

결국, 자신의 숨통을 자신들이 조이는 것과 같은거죠.

우리님들은 절대로 이러지 않다는 것을 믿습니다!!!

 

 

 

이번에는 위의 기사와 반대대는 기사입니다.

"왜 일본인들은 자숙하지 않는 사람들을 공격하고 싶어 하는 걸까"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국민성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니, 감염되어도 자숙하지 않아도 왜 이렇게 사람들을 못 살게 구는지~

옛날부터 사람들 괴롭히는 민족이기때문이다라고 말하고 싶지만,

참겠습니다.

왜 자숙 하지 않는지 그 이유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자숙하는 것을  하지 않는다"라고 

떠들고 있습니다.

말인지 발인지, 똥인지 된장인지....

지금 전 세계가 코로나로인해 불안해 하는 것은 매한가지죠.

집에만 있기에 답답한것도요..

지금은 전세계가 비상사태나 다름없죠.

제가 봤을땐, 일본 사람들은 덜 성숙하기때문이다라고 생각합니다.

이럴때일수록 정부가 하라는 요구를 수용하고

하루 빨리 이 지옥같은 코로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이게 뭔짓을 하는 건지...

제가 일본에 왔을 때, 정말 많이 들었던 얘기는

"日本人は大人しい"라는 얘기를 수없이 들었죠.

이게 어른 스러운 일본인이라고 말할수 있습니까??

이게 어른스러운거라면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은?? 

완전 선비에 양반이죠!!! 

 

 

지금 일본에서는 자숙하지 않는 사람은 범죄자다, 악인이다라고 합니다.

이게 어른스러운 사람들의 생각입니까?? 어이가 어디를 가셨나~

물론, 이 시기에 자숙을 해야 하는것은 옳지만,

그 사람들을 범죄자 취급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자숙하게 끔 주변에서 그 환경을 만들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기사는,...참..이 사람은 쓰고 싶지 않아도 매일같이 이슈가 되고 있어서

어쩔수가없네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너무 늦은 긴급사태 선언,.. 가장 무서운 것은 코로나가 아니라..아베신조.."

하하하하하하하

이건 뭐 웃을 수 밖에 없네요~

제대로 보고 한방 날리네요.

네, 가장 무서운것은 아베 아저씨입니다.

국민들을 불안하게 하고 대응책도 없고 이랬다 저랬다 말바꾸고

자기 자신만 생각해 수없이 무리수를 두고 경제를 파탄시키고,

마누라는 마누라대로 정신 줄 놓고 싸돌아다니고

트윗하면서 놀고 자빠지고 수없이 많은 스캔들로 이슈가 되고

지금은 먹이를 주던 이 아저씨의 개들에게(관료들,측근들) 주인자리 뺏겨서

꼭두각시 노릇이나 하고,...

이 아저씨의 얘기를 하자면 끝이 없네요~

아마, 코로나보다 끝이 보이지 않을 겁니다.

 

 

*네이버출처

이것보세요. 한국의 확진자수를 월등히 넘었죠.

처음부터 다른 나라 방역시스템에 딴지 걸지 않고 순응했다면

지금 상황보다 조금, 낫지 않았을까요??

그렇게 한국때리기에 열중만 하다보니 자국민들을 이지경까지 만들고

결국 위와 같은 기사가 쏟아져나오고, 정말 한심합니다.

대한민국을 때릴려면 때려봐라, 꿈쩍도 안한다!!!

화이트 리스트에서 배제 되었을 당시 어느 너투버님의 동영상을 봤는데요.

다른 나라사람은 일본 사람들에게 굽신? 거리거나 아양떨고 하는데

유일하게 일본을 무시하는 국가는 대한민국이라네요.

기가 센 국가라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ㅎㅎ

인정!!!

뭐, 우리 나라가 이유없이 그냥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무시당할만한 행동을 하니

무시하는거겠죠~~ㅎㅎ 완전 인정!!!

 

 

 

 

얘기가 삼천포로 빠졌네요~

이 표를 보시면 코로나로인해 사망자수가 전 세계를 합쳐 10만명이 넘었습니다.

일본만 긴급사태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했으면 합니다.

지금은 전 세계가 힘들때이고 빨리 이 뭐같은

코로나가 사라지길 바랄뿐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긍정이고 낙관적으로 생각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모나게 굴지말고 받아들일땐 받아드려라!! 그게 현명한 방법이다!"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