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토요일 즐거운 하루 보내셨습니까??

저는 요즘 아마존의 메인 상품의 판매 속도가 떨어져서 이것 저것 변경해 보느라 정신없이 지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사진 편집도 다시 하고 키워드나 불렛포인트도 바꿔보았습니다.

그리고 아마존 PPC광고도 다시 올려 보았습니다.

하~~~~~~~ ㅠㅜ

다행히도 리뷰 두개를 더 받아서 그나마 위로는 되었습니다!!

고객님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노력하는 초보셀러가 되겠습니다!!

#리뷰 사진 캡쳐

판매 속도가 떨어져서 곰곰히 생각하고 있던 찰나,

셀러 센트럴의 셀러 포럼에서 우연히 어느 셀러분의 메세지를 보았는데 제목이 눈에 확 들어 오는 것이었죠.

"아마존이 다시 문제를 갖고 있다"

라는 글이었죠.

간략하게 얘기하자면 아마존에 상품을 입고 시키면 리시빙이 너무 시간이 걸려 판매에 영향을 주고 있다.

즉, 인원 부족? 또는 대유행의 영향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는 얘기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뭐, 이 얘기는 제가 아마존 사업을 준비, 시작할때부터 떠도는 얘기였기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더군요.

그러던 중, 다른 셀러님이 얼리신 글을 보고 조금 힘이 났습니다!!

"10월부터 12월까지 판매가 3배이상 오를 것이다"

라는 글이었는데, 자세히 읽어보면 이 글의 뉘앙스가 10월부터!!?? 그럼 지금은 판매 속도가 떨어지는 시기인가?

라는 여운을 남기게 되네요~ ㅋ

그래서 제가 한국에서 사온 책을 살펴보니 1월부터 12월까지 미국의 무슨 날, 무슨 날,

이달에는 어떤 부류의 상품이 팔리고 이달에는 어떤 부류...등등 적혀있는데

9월자체가 빠져있더군요.

그렇담, 저의 상품만 속도가 떨어진게 아니구나 라는 착각에 빠져도 봤지만 기분은 조금 좋아지고

살짝 안도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ㅋㅋ 인간이란...ㅎ

그래서 저는 브랜드 등록을 위해 신상품 샘플 진행에 신경을 쓰기로 했습니다.

전부터 중국업체와 접촉을 해서 샘플 진행중인 것이 하나 있었고 그리고 최근 아마존에 입고 한

저의 두번째 상품을 시리즈로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중국업체에 접촉을 해서 두번째 샘플을 진행하고 있었죠.

저는 저의 브랜드 로고를 PDF파일로 중국업체에게 넘겼고

상품에 들어갈 로고의 크기, 색깔등을 업체와 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 업체는 후다닥, 상품에 로고를 넣어서 이미지 작업을 해서 저에게 보내줬습니다.

#중국 업체와 컨택

그렇게 한시간 넘게 주고 받고 수정 할건 수정하고~~~

월요일에 샘플을 완성시켜 수요일에는 중국을 뜨게 해 준다고 하네요~~

일을 신속하게 처리해 주는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일의 정확도는 기본이지만 저희들은 사람이기에 실수 할 수 있기에~

전 신속함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ㅎㅎ 역시 한국 사람인가봐요 ㅋ

그리고 이 샘플이 오기전까지 다시 변호사님께 자문을 구해서

바로 미국의 변호사님께 상표등록 신청을 부탁 드려야겠습니다.

상표 등록 신청시 로고가 들어간 상품이 필요하다고 들었는데 샘플로도 가능할까???

음, 제가 아마존 유료강의를 들어 본 적이 없어서 이럴때 정말 망막하기도 하지만

여기 저기 물어보는 것을 좋아하기에 뭐, 이것도 변호사님께 이것 저것 여쭤보면서 여기 저기 알아보면서

해 나아가야 할 것같습니다. 여기까지 온 것 처럼요~~

<브랜드 등록을 위해 준비한 것들!!>

✔브랜드 로고, 트래드 마크

✔로고가 들어간 상품 (일단 샘플..ㅋ)

✔비용..ㅎ

...그리고 나머진 변호사님꼐 부탁하면 될 것같지만 다시 한번 자문을 얻어서

꼼꼼히 빠짐없이 준비해야 겠습니다.

우리님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하고 편안한 밤되세요~~~!!

저와 같은 초보셀러님들, 그리고 앞으로 아마존 사업을 준비하시는 예비 셀러님들!!

화이팅!!!! 입니다!!!!

 

"모르면 물어 보는 알때까지 물어 보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다!!!!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