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여러분!!!

한주의 끝이 보이는 금요일입니다! 별일 없으셨죠!!??

여기는 태풍이 오고 있어서 비와 천둥번개가 동반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장마가 길어서 겨우 장마가 끝났나 싶더니 태풍이 들이닥치고 있습니다.

2년전, 거대한 태풍이 이곳을 덮쳤을때 저희집 창고 지붕이 날아가는 바람에 한바탕 날리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무사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ㅎㅎ

자, 오늘은 최근 유투브에서 화끈 따끈한 뉴스!! 카걸부부 사기단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아, 요즘 왜이리 사기꾼 얘기의 포스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 리플리 증후군이라고 아시죠!!

리플리 증후군 이란??

현실 세계를 부정하고 허구의 세계만을 진실로 믿으며

상습적으로 거짓된 말과 행동을 일삼는 반사회적 인격 장애를 말하는 것을 리플리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저희 회사 사람중에도 이런 사람이 있는데

뭐랄까....불쌍하기도 하고 뭐 이런 넘이 있지!!??라는 생각도 듭니다.

 

#카걸 부부

 

카걸 부부는 어떤 사람들일까요???

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투버이더군요.

30만명 보유하고 있으면 더 질 좋은 영상 만들어서 착하게 살던가...ㅋㅋ

왜 이렇게 논란이 되었는지 살펴봅시다!!

●마우리찌오 콜비 작품 관련 논란

●탑기어 코리아 관련 논란

●테슬라 주식 관련 논란

●영국 리치몬드 공작 파티 관련 논란

●제주 맥주 관련 논란

●맥라렌 외동따님 관련 논란

●페라리 카 디자인 콘서트 관련 논란

●자동차 영업 사업 관련 논란

제가 신사답게 논란이라는 단어를 골라서 사용했는데 이거 알아보니 사기네요.

이런 쓔렉끼 부부같으니라고!!

사기, 즉 누군가를 속이는 것은 정말 양아치들입니다.

양아치는 일만 크게 벌리고 절대 수습을 하지 못하죠.

이분? 이 쓔렉끼의 유투브에 들어가면 이렇게 나옵니다.

 

#카걸 채널

 

이거 보세요~ 수습도 못하고 동영상 지우고 잠수 탔잖아요~ㅋㅋ

양아치네....

뭐, 이 사람들도 처음엔 구독자수 늘릴 생각에 그랬겠죠.

사회에 나가서 일은 하기 싫고 돈은 필요하고...어라 구라치니 사람들이 몰려오네..

뭐 이렇게 생각했겠죠~

그러다보니 구독자수가 30만명이나 되고 돈벌이도 되고 자신의 처지와 세계를 무시하고

자신이 만든 허구의 세계에서 꼴깝을 떤거죠. 이렇게 일이 크게 될지 모르고요...

그리고 버젓이 유느님의 방송까지 출연해서 쌩 ㅈㄹ 꼴깝을 떨고 만거죠.

유느님까지 속이려하다니 사기꾼 기질이 타고 났던거죠...

사실, 제가 이 이야기를 접한 것은 어젯밤이었고

이의 관련 영상이나 블로그를 나름 흝어 보았습니다.

과간도 아니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아니, 왜 이렇게 살지??? 왜 이렇게 자신의 인생을 허비하면서 사는지 알 수가 없군요...

 

#카걸

 

햐~~~~ 리치몬드 공작님의 초대장을 자신은 받았고 자랑질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얘기들어보니까 신청하면 돈내고 참석 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왠 꼴깝!!??

좋텐다~~~~

그리고 테슬라 주주...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어렸을 때 옆집에 살아서 그렇다나 어쩐다나.....와우!!!!!!!!!!!

이런 꼴깝은 처음 들어 봅니다 ㅋㅋㅋ

주주가 아니라 그냥 개미라던데... 왜 이렇게 뻥을 크게 치시는지...

이 리플리 증후군이라는 것이 정말 무서운 것 같습니다.

한번 자신이 만든 세계에 빠져서 현실 세계를 보지 못하면 결국 이렇게 사기꾼이 되는 것이죠.

자신이 만든 세계, 자신이 만든 캐릭터, 삶...더 나아가 인생을 송두리채 바꿔놓고 말죠.

남편이 피터박이라고 그러던데, 이 사람도 한 술 더 뜨더군요.

더이상 수습이 안되어서 영상내리고 사과문을 한번 올렸다고 하는데...

야이씨... 그런다고 수습안돼!!!!!!! 어느 정도껏 뻥을 치셨어야지~!!!

변명으로 드립이었다 어쩠다 하는데, 이미 너무 늦은 것 같습니다. 너무 달려버렸어요...

영상 내리고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하면서 숨어 살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안타깝습니다...

요즘 블로그를 쓰면서 정말 안타깝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군요.

중고차 허위매물도 그렇고 이런 부부 얘기도..

결국, 다른 열심히 영상 제작해서 올리시는 유투버님들에게 영향이 있을 수도 있겠죠.

아직 열기도 가시지 않은 대유행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데

이렇게 꼴깝 떠는 부부가 있으니...일부러 그런건가!!?? 웃길려고!!!??

에휴~~

오늘은 비도 펑펑 쏟아지는데 소주한잔 생각이 납니다.

우리님들 오늘 일 끝나시고 한잔 하실 계획이십니까!!!???

저도 불러주세요!!!! ㅋ 갈 수는 없지만 기분만이라도 내고 싶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고 늘 건강하세요!!!!

"에휴~~ 답없다.....그냥 조용히 숨어 살아라..."-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