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계셨나요?

일본은 내일부터 오봉이라는 추석연휴에 돌입하기 때문에 좀 바빠서

포스팅을 하지 못 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집에 돌아오면 포스팅 할 기운이 없었네요~~

올해 연휴에는 대유행으로 한국에 갈 수도 없고 집에서 포스팅하면서

아마존 리스팅 수정하면서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저의 올해 아마존 목표는 3가지 상품으로

진행해 가는 것인데 그 세번째 상품의 쉽핑플랜을 그저께 작성했습니다.

저는 기쁜 마음으로 셀러 센트럴로 향했죠~~~

#아마존

정말 익숙해졌는지 짧은 시간에 쉽핑 플랜을 작성했습니다.

첫 상품을 작성 할때는 진짜 버벅대며 작성했었는데...

이렇게 간단했나? 라는 의심이 생기더군요 ㅋㅋ초보셀러인 주제에 건방떨었죠? ㅋ

쉽핑플랜 방법은 전에 올린 적이 있으니 오늘은 그 내용은 생략 하겠습니다.

저의 세번째 상품은 첫 번째 상품의 제2탄!! 으로 선정을 했죠.

첫번째 상품의 반응이 괜찮았기에 같은 품목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쉽핑 플랜을 작성하게 되면 처음에 누락된 항목을 (상품의 크기, 무게, 수량)

입력하게 되는데 크기와 무게를 입력하고 수량을 입력하는데 에러가 뜨더라고요.

그래서 수량을 조금 낮춰서 입력하니 그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더군요.

아직도 아마존에서 카테고리에 따라 수량을 제한하고 있는 것일까요??

뭐, 어쨋든 안되는 것은 안되는 것이기에,

그리고 제가 발주한 양과 등록되는 양이 별차이 없었기에 단념하고

왠지 모를 불안감이 밀려오긴 했지만 그 다음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헉!!!!!

그런데 이번엔 배송지 즉, 입고지가 다른것 이었습니다.

 

Amazon.com Services, Inc.

24300 Nandina Ave

Moreno Valley, CA 92551-9534

US ( ONT8)

↑↑↑↑↑

지금까지는 위에 주소로 계속 상품을 입고 시켰고 제가 어떤 설정을 한것도 아닌데

이번에 밑의 주소가 뜨더군요.

SMF3

3923 S B ST

Stockton, CA 95206-8202

US ( SMF3)

#쉽핑플랜

일단, 쉽핑 플랜은 마쳐야겠다는 생각에 쉽퓡 플랜은 가볍게 끝냈습니다.

끝낸후에도 입고지가 바뀐것이 신경쓰여서 아마존에 메일을 보내기로 결심했죠.

궁금한것은 못 참는 성격이라서~~ㅎㅎ

여러분도 작업하시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바로 바로 아마존에 문의 하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준답니다.

그리고 24시간이내에 아마존으로 부터 메일이 한통 날아왔습니다.

#아마존 서포터 메일

아주 친절하게 긴 문장으로 답변해 주었습니다.

바뀐이유는

기본적으로 쉽핑플랜을 생성 할 때 배송을 여러 입고지로 나뉘어 각각 다른 수신 센터 또는 주문 처리 센터로 전달한다고 하네요~(일명-분산 재고 배치라고 함)

주문 처리 센터는 배송하는 상품과 배송지에 따라 선택되고

재고가 전국의 여러 주문 처리 센터에 분산되도록함으로써

상품을 구매 한 고객이 더 빨리 상품을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니면 재고 배치 서비스에 등록하고

모든 재고를 한가지 수령 센터 또는 주문 처리 센터로도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단, 품목 당 서비스 요금이 적용된다고 적혀있네요.

뭐, 이렇게 적혀 있지만 다른 이유가 있어서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굳이 언급을 하지 않아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에 접속 불가라는 포스팅을 올렸을때 처럼

기업은 멋드러지게 포장해서 말하고 자신들의 마이너스를 설명해 주지 않으니까요.

아마도 대유행이 그 이유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정말 아마존이 보낸 메일의 내용이 사실 일 수도 있겠죠.

뭐 어찌됐건 제 상품이나 쉽핑플랜에 문제가 있어서 입고지가 바뀐것이 아니니

안도의 한숨을 내셔봅니다~~

이렇게 저의 목표였던 세번째 상품의 쉽핑 플랜을 마쳤습니다.

짝 짝 짝 짝!!! 저에게 박수를 보내봅니다 ㅋㅋ

올해 아마존 사업을 시작을 대유행과 동시에 진행해서

나름,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즐겁습니다.

아마존의 상품 등록도 자주 바뀌어서 등록할때마다

새로운 기분도 들고 등록하는 초보셀러를 약올려 주어서 대단히 감사하네요.

저와 같은 초보셀러님들, 그리고 아마존 사업을 진행하시는 분들,

어떠세요? 아마존 사업은 순조롭게 진행되어 가시나요??

여러분의 대박을 진심으로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금요일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술 조금만 드세요!!!!! ㅎㅎ

행복하세요~~~

"늘 순조로울 수는 없다. 우리는 단지 즐겨야 한다!"-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