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고 오늘 하루도 끝나갑니다~

주말에 푹~ 쉬었나요??

저는 바나나에 감동해 빨리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뿐입니다! ㅋㅋ

제가 오늘 아침에 출근 하기 전에

SNS에 어떤 외국분이 올리신 사진을 하나 보았습니다.

#이노배이티브 컴패니스

이것은 2020년 가장 혁신적인 세계의 회사들로 베스트50위를 선정한 사진입니다.

1. 애플

2. 알파벳 -구글

3. 아마존!!!!

4.마이크로 소프트

5. 삼성!!!!

.

18. 엘지!!

우리나라의 기업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왜 일본의 소니가 9위인지 알수가 없네요 ㅋㅋ 워크맨이나 만들면서 ㅎㅎ

우리나라 기업들에 대단하다고 느끼고 자부심을 갖었지만

아마존 셀러로서 3위에 있는 아마존에 자부심을 갖었습니다~

그래봤자 초보셀러이지만요~ㅋㅋ

이런걸 보면 알수 있듯이 일본 기업들은 점점 쇠퇴해 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있죠.

전 이 표를 보고 아마존 사업에 조금 더 확신이 생겼습니다.

혁신적이라는 것은 그 만큼 앞으로도 비전이 있다는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보다 더 아마존 사업에 노력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지지난 주에 미국 아마존에서 구입한 상품이

오늘 도착해서 올려 볼까합니다.

제가 구입한 상품은 실리콘 링입니다.

#실리콘 링

전부터 갖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7개 세트로 질러보았습니다!!

사이즈 스팩을 보고 몇번이고 손가락을 재본후, 주문을 했죠.

그리고 오늘 도착했습니다!!

8월 12일에 도착한다고 했는데 예상외로 빨리 도착했군요.

사진은 정말 멋드러지게 편집을 해 놔서 끌리게 하네요~

과연 실제 제품과 똑같은지 한번 볼까요!!!

#아마존 직구 상품

아마존 포장지를 뜯으니까 이런 폴리백에 들어 있더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FNSKU바코드가 붙여있네요~~ ㅎ직업병!?? ㅋㅋ

자, 여기서 퀴즈!!!

1개의 아이템을 200개 발주해서 아마존에 입고 할 경우,

UPC바코드는 몇개, FNSKU바코드는 몇개가 될까요??

정답을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실제 상품

폴리백안에 실리콘 링이 안맞을 경우라는 메세지 카드와 상품이 들어있었죠.

사진과 실제 상품은 똑같았습니다! 굿굿!!!

사이즈는 어떨까요!!?

어라~~~ 크네.....ㅎㅎㅎ

정말 핏하게 몇번이고 재봤는데 크네....ㅋㅋ

엄지 손가락에 딱 들어맞네요~ㅎㅎㅎㅎㅎ 헐~~~

사이즈 교환을 하고 싶지만, 전 진상이 되고 싶지 않기에 조금 크지만

그냥 사용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뭐, 엄지 손가락에 끼고 다니죠~ 뭐~~

이렇게 아마존에서 상품을 구매하면서 느낀 것은 과연 제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분들이 제 상품을 보고 어떤 느낌이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 편집할때 최대한 사진에 매직을 걸지 않고 있는 그대로 나름

열심히 편집했는데,.. 궁금하네요.

상품이 팔린수 만큼 리뷰를 받은 것이 아니라서...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무리뷰가 희소식일까?? 라고 자신을 달래봅니다.ㅎㅎ

이렇게 저는 아마존에서 구매자 놀이를 즐겨봤습니다.

구매자 놀이를 하다보면 다음 상품을 찾을 때 조금 도움이 되리라 생각도 해 봅니다.

상품을 찾다보면 아무래도 자신이 중심이 되어 상품을 선정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구매를 하다보면 고객들이 눈높이에서 상품을 볼 수가 있기에

어떤 시각에서 상품을 선정해야 할지 조금이나마 알수있게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마존

조금씩 조금씩 하나 하나 아마존에 대해서 알아 가고 싶습니다.

판매를 하려면 구매도 해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라이벌 셀러들의 상품들을 구매해보고 자신의 상품과 비교해보고

자신의 상품을 더 강화해 간다면 좋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이 실리콘 링이 저의 라이벌 상품은 아닙니다 ㅋㅋ

단지, 갖고 싶어서 구매했음!!

자, 오늘도 우리님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구매자의 입장이 되어야 한다!"-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