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고 계십니까??

저는 오늘 월차를 내고 집에서 신상품의 광고를 생성하고 판매를 시작하기에 앞서서

키워드나 제품 설명등, 다시 한번 만져보았습니다.

이렇게 오늘 저의 월차가 끝나가지만...내일은 일본의 휴일이라서 내일도 쉽니다~~ㅋㅋ

너무 쉰다구요??? ㅎㅎ

하지만 이럴때 아니면 아마존이나 블로그를 집중적으로 할 수 없기에 쉰다고 해도 할 일은 많아요~~

오늘 아침 여기 시간으로 9시 조금 지났을 무렵,

아마존으로부터 메일이 한통 날아왔습니다.

다름이 아닌, 고객님이 상품에 관해서 질문을 했는데 대답 할 수 있냐는 메일이었습니다.

#고객님의 질문

지난번에도 한번 있었는데, 이번이 두번째이군요.

그것도 같은 상품으로요~

첫번째 상품은 질문이 전혀 없었는데, 두번째 상품은 질문이 벌써 두번째입니다.

저는 기쁨 마음으로 잽싸게 질문에 응했습니다.

저의 상품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앞으로도 노력하는 초보셀러, Mekko오빠가 되겠습니다. 꾸벅~~

이번 질문은 간단해서 사실,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ㅋㅋ

지난번엔 난이도가 좀 있었는데...휴~~

빛의 속도로 반응하고 싶지만, 영어를 많이 잊어버려서...에휴~~

자랑하려고 올리는 것이 아니라, 우리님들도 이렇게 고객으로 부터 질문을 받았을때

영어를 못한다고 대답하지 않는다면, 뭐 그럴 일은 없으리라 믿지만..혹시나 해서요~

고객의 입장에선 기분이 안좋거나, 여러분들의 상품 또는 더 나아가 여러분들의 브랜드 이미지가 안좋겠죠~

더 나아가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잔소리하지 말고 너나 잘 하라구요!!?? ㅎㅎ

넵!! 너나 잘 하겠습니다!!

#AMZ Q&A

그럼, 오늘도 멋지게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대유행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답답하시더라도 조금만 더 힘내시고 늘 건강하세요!!

더 노력하는 초보셀러가 되로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음만은 빛의 속도로!!!!!..."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