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비가 내리는 일요일 아침이 밝아 왔습니다.

즐거운 토요일 하루 보내셨습니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어제 토요일 장사를 기분 좋게 마치고 샘플로 구입한 제 상품의 사진 촬영을 해서

일요일 장사를 위해 리스팅을 했습니다.

이제 사진 편집이나 리스팅 작업도 익숙해 졌는지 막힘없이 술술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판매를 시작한지, 2주가 되었습니다.

얼마를 얼마나 팔았는지에 대해서는 제가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한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지난주에 중국업체에 추가 주문을 넣었고 어제 아침에 다시 추가 주문을 넣었습니다.

재고 끊기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물론, 앞으로 매일 얼마나 팔리지 조금씩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어느 유투버님의 동영상을 보고 아마존에 끌린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그 분이 말씀하실길, 아마존에서 수익을 내다보면 한달,수익을 예측 할 수 있다고 하셨죠.

회사에서 근무하는 저같은 사람들은 상반기와 하반기의 실적을 예측해서 자신의 움직임이 정해지죠.

실적에 여유가 있다면 다음기의 실적을 준비하면 되고, 여유가 없다면 그 실적을 채우기 위해 움직이게 되죠.

하지만, 개인 사업은 기폭이 심하기에 실제, 예측하기가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 분의 영상을 보고 개인 사업으로 하는 아마존에서 수익을 예측 할 수 있게 된다면

다소 수익 창출의 불안감을 해소 할 수 있게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말씀드리는 수익 창출의 불안감이란, 물건이 팔리고 안팔리고를 떠나

월, 더나아가 1년의 수익을 예측 할 수 있는가 없는가를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예측을 할 수가 없다면 이 사업이 과연 옳은 것인지 잘 못된 것인지 판단을 할 수 없게 되고 불안해 지겠죠~

판매 시작한지 2주밖에 되지 않은 제가 말하는 것은 이상하지만

아마존은 그 분이 영상에서 말씀 하신것 처럼 예측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제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자신의 감도 중요하다고 시건방지게 한 말씀 추가로 드립니다.

제가 영업 사원으로 짧지만 길게 10년을 일 해 오면서 느낀 것은

저같은 영업 사원은 숫자로 얘기를 많이 합니다. 영업 실적, 예측, 상사에게 보고 할때도 문장보다 숫자를 넣어서 보고,

자신이 실수를 했을 때도 문장보다 손익을 숫자로 얘기합니다.

왜냐하면 숫자는 거짓말을 안하기때문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단, 쉽게 변하는 것도 숫자이기에 자신의 감각도 중요하다는 말씀을 추가로 드리고 싶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저의 감각은 슈퍼 울트라 짱입니다 라고 말씀드리는 것은 아니오니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숫자의 흐름을 파악해서 여러분들의 재고와 돈의 관리를 잘 해야 한다는 얘기를 이렇게 길게 말씀드립니다.

아마존에서 사업을 하려면 상품 구매금, 상품 발송비, 광고비, 재고 관리를 위한 추가 상품 구매금 등등..

실제 자신의 통장에 판매 대금이 입금하기 전까지 적으면 적고 많으면 많은 비용이 소비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숫자의 흐름을 잘 파악해서 여러분들의 상품 재고가 끊기지 않게 하면서 여러분의 자금 관리를 순탄하게

돌려가야 한다는고 생각합니다~~

저희들에게 돈은 소중하니까요~~~~

그렇다고 제가 숫자를 겁나게 잘 파악하고 감각이 살아있고 제 상품이 엄청 팔린다는 얘기는 아니오니 오해하지 마세요~

우리 같이 열심히 해 봅시다!! 라는 뜻에서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조금씩 조금씩 심심치 않게 팔리는 것이 저는 마냥 행복하고 이 아마존 사업에 점점 더 확신이 갑니다.

저같은 초보 셀러님들이나 앞으로 준비하시는 분들, 우리 같이 열심히 해 봅시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어떤 분의 영상에서 아마존은 되는 사업이라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음, 아직은 100% 확신은 못하지만 되고 안되는 것은 자신에게 달린것 같습니다.

투자없이 수익을 바라는 사람들은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것이고 그렇다고 투자를 많이 한다고 해서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겠죠.

결국, 자신이 하기 어떻게 하냐에 달렸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은 그 분은 사기꾼이다 뭐다, 말들이 많은데,..

아마도 그 분의 유료 수강을 듣고 아마존에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한 분 같은데,...

그 분이 사기꾼이든 아니든, 아마존 사업을 시작한 것은 본인 선택한 것이고 사기를 당했건 안당했건

그것도 본인이 선택한 길이니 남탓은 좀 아닌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분이 사기꾼이라는 증거도 없는 상황에서..ㅎㅎ

저는 그분의 수강을 들은 적도 없고 그냥 그 분의 영상을 좀 보긴 봤는데 사기꾼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100%믿지도 않습니다.

아무튼, 저는 제가 선택한 길에 후회는 하지 않고 있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아마존이란

거대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도전해 갈 생각입니다.

앞으로 더 바빠지길 조금 욕심부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성공과 실패는 나하기 나름이다"-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